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소찬휘 이혼 아픔 딛고 재혼(혼인신고)- 소찬휘 남편 스트릿건즈의 로이는 누구인가?

반응형

새해 가수 소찬휘가 베이스 연주자 로이와 결혼 소식을 알리며 대중의 축하를 받고 있는데요.


새해부터 기쁜 소식이군요.


소찬휘 소속사에 따르면 소찬휘는 밴드 스트릿건즈의 업라이트 베이스 연주자 로이와 혼인신고를 마쳤고 올해 상반기 웨딩 마치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복입은 한쌍의 사진이 보기 좋은데요.


로이와는 2014년 발매한 앨범을 준비하며 인연이 되어 만나 결혼까지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로이는 누구?



39세이고, 소찬휘는 72년생으로 7살 정도 차이가 납니다.


밴드 스트릿건즈의 업라이트베이스(콘트라베이스)연주자로 '하드록라이징 2016 우승주역으로 평가 받고 있는데요.


소찬휘와 로이는 아래와 같이 2014년 네오 로커빌리 시즌에 참여하기도 한것으로봐서는


음악적인 공유감으로 좀 더 친근한 사이가 된 것으로 예상해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혼과 다시 한번 더 찾아온 아픔....


소찬휘는 2003년 8월 윤준하씨와 결혼했으나 성격차이로 2년 7개월만에 이혼한 바있으며 


2014년에는 2009년부터 결혼을 전제로 동거했던 배우 이정헌과 결별 소식을 전하기로 했습니다.


전남편 윤준하는 2001년말 세븐 템테이션에 출연하면서 만났고 


당시 경기도 분당에서 퓨전 중식당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변신하고 소찬휘와 1년 8개월간의 열애 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나 


성격차이로 결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 3월 소찬휘는 이정헌과 헤어진 이유를 "남녀 사이에 흔히 있는 일이고 연예인이 아니었다면 관심을 끌지 않았을 일이다" 라며 "아무래도 각자 이혼 경험들이 있다 보니 서로에 대해 신중했던 것같다.


 같은 실수를 하고 싶지 않았는데 결과적으로는 비슷한 실수를 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새해부터 좋은 소식에 기쁘네요.


여러번 아픔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소찬휘 이혼 아픔 딛고 재혼(혼인신고)- 소찬휘 남편 스트릿건즈의 로이는 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