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드라마 맨투맨 몇부작 인물관계도

반응형

힘쎈여자 도봉순에 이어 어제부터 시작한 JTBC의 새로운  드라마 맨투맨이 JTBC 사상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포스터를 보고도 무슨 내용일지 전혀 감이 오지 않았었는데요.



오랜시간 스타로 살아온 배우와 필연적으로 그 배우의 경호를 맡게 되는 


특수 수사권을 가진 경호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의 시청률이 3.829%였다면 드라마 멘투맨은 4.055%를 기록했네요.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이 드라마는  출연하는 드라마 마다 대박이 나는 


한류스타 박해진과 박성웅, 정만식, 김민정, 채정안, 연정훈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 드라마에 출연하는데요.



인물 관계도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박해진이 한류스타로 출연할 줄 알았는데 코드명 케이 국정원 고스트 요원으로 출연하네요.



박성운은 배드가이 한류 스타로 출연했습니다.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가 기다려 질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