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도깨비종방연영상공개,도깨비쫑파티그리고도깨비마지막회줄거리와재방송편성표는?

반응형

도깨비종방연영상공개,도깨비쫑파티그리고도깨비마지막회줄거리와재방송편성표는?



그동안 수많은 화제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도깨비의 마지막회와 종방연이 열렸습니다.




도깨비 마지막회 줄거리와 재방송 편성표 알아보자!



도깨비 마지막회의 줄거를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환생과 조금은 슬픈? 해피엔딩이라고 하고 싶네요.


마지막회 줄거리는 아래 두 가지가 큰 내용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1.지은탁 김신 결혼 - 지은탁 죽음 - 망각의 차 마시지 않아 환생 - 캐나다에 있는 김신을 다시 찾아옴.

2. 저승사자 써니 이별 - 30년뒤 써니 죽어 이동욱과 함께 저승 - 여배우와 강력계 형사 이혁으로 환생하여 연인



결국 죽음을 맞이했던 이들의 환생이 이루어져 해피엔딩으로 끝이 났지만

도깨비 김신은 사랑했던 신부와 누이, 그리고 벗의 죽음으로 홀로 30년을 외롭게 지내야 했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슬픈 해피엔딩이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그리고 도깨비 마지막회와 그동안 놓친 방송을 아쉬워 하는 분들을 위해 도깨비 재방송 편성표를

함께 올려요. 못보신 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도깨비 마지막회 재방송 편성표 / 1회~16회]






도깨비 시청률과 포상휴가



도깨비는 마지막회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역대 tvN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지난 21일 방송된 16회분은 평균 20.5%, 최고 22.1%로 자체 최고 기록과  tvN 역대 드라마 사상 가장 높은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유종의 미를 거둔 도깨비 팀은 2월 6일 태국으로 포상휴가를 떠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유쾌했던 도깨비 종방연, 쫑파티 현장은 어떤 모습?



22일에는 tvN ‘도깨비’ 종방연이 열렸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공유와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등을 포함한 주요 배우들과 제작진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쫑파티의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영상과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김고은의 공유 소환식?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김고은이 케이크에 붙인 초에 붙인 불을 불자 뒤에서 공유가 나타나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도깨비 소환장면이 생각나네요.




지금까지 도깨비종방연영상공개,도깨비쫑파티그리고도깨비마지막회줄거리와재방송편성표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한동안 도깨비가 많이 생각날 것 같네요. 쉬는 날 도깨비를 몰아보며 아쉬움을 달래야 겠습니다.


그럼 도깨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도깨비 쫑파티 / 종방연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