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달의연인우희진 오상궁으로 강렬한 인상!그리고 우희진리즈 드라마느낌!

반응형

달의연인우희진 오상궁으로 강렬한 인상!그리고 우희진리즈 드라마느낌!

 

 

27일자 달의연인에서는 음모에 휩싸여 죽을 고비에 처하는

해수와 그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왕소왕욱,

그리고 오상궁의 이야기가 전개되었어요!

 

모진고문과 석고대죄로 정말 죄인이 된듯한 해수 아이유.

자기대신 오상궁이 죄를 뒤집어쓰려는 것을 알고 오열합니다.

아이유 달인연인 중에서 가장 괜찮은? 연기인 듯...

적어도 분장만큼은 이미지 다 버리고 제대로 한 것 같네요.

죄인이나 도망자 신분인데도 화려한 화장과 의상... 누군지 말 안해도 다 아실듯...ㅎ

 

27일자 달인연인에서 오상궁 우희진은 정말 가슴을 울리는 연기를 보여준 것 같아요.

세월이 지나도 그녀의 미모는 죽지 않았네요.

결국 달의연인에서 스스로 죽음을 택하며 끝을 장식합니다...

 

 

우희진의 변하지 않는 미모를 보니 문득 우희진의 리즈시절이 생각이 나는군요.

우희진리즈하면 떠오르는 드라마는 남자셋여자셋,인어아가씨 등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최고로 꼽는 것은 바로 1994년 kbs드라마 느낌입니다! 

 

그대여~나의 눈을 봐요~그대의 눈빛속에...

느낌이란 단어만 들어도 자동재생되는 느낌ost

 

우희진의 리즈드라마 느낌의 간략한 줄거리는

3형제 한빈(손지창) 한현(김민종) 한준(이정재)에게 찾아온 엄마친구 딸 김유리(우희진)!

그녀를 마음에 품는 3형제지만 자신들 중 유리의 친오빠가 있는 걸 알게 되고...

그리고 결국 친오빠를 찾게 되죠...

우희진리즈만큼이나 꽃미모를 보여주는 이정재 손지창 김민종

 

우희진리즈답게 정말 청순하고 아름답네요!

여자친구와 유리사이를 왔다갔다하는? 약간 나쁜 남자 한빈

결국 여자친구 이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마지막회에...

 

3형제 중 유리를 가장 열렬하게 좋아했던 한준 이정재.

 

이정재 우희진 투샷이 정말 예뻐요!

느낌할 때 이정재랑 우희진이랑 이어지길 얼마나 바랬던가...

 

청순한 얼굴과 다르게 섹시한 몸매의 우희진!

 

그래서 우희진리즈 드마라인 느낌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이정재의 표정에서 말해줍니다.

 

삼형제 중 우희진을 가장 사랑했지만 결국 친오빠로 밝혀진 이정재.

사실 우희진은 김민종을 좋아했었지요.

마지막 손지창과 이본의 결혼식에서 슬픈 독백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너를 지켜주고 싶었지만 이제 그러지 않아도 된다

태어날때부터 너와 난 이미 한 몸이었으니...

대충 이런대사였던 듯... ㅠㅠ

 

초딩때 본 드라마지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지금까지 달의연인 오상궁 우희진과 우희진리즈드라마 느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희진 리즈드라마 느낌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우희진 리즈드라마 느낌ost- 더블루 그대와 함께

 

[90년대 청춘스타 명세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2016/09/28 - [TV연예] - 명세빈결혼이혼아픔딛고 다시첫사랑으로 안방컴백!그리고 명세빈리즈 드라마순수에 대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