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너목보4 김민규 화제, 시그널 황의경 김민규은 누구인가? 황의경 김민규 나이 노래는?

반응형

너목보4 김민규 화제, 시그널 황의경 김민규은 누구인가? 황의경 김민규 나이 노래는?


시그널에서 황의경으로 출연했던 김민규가 너목보4에 나와 화제입니다.


너목보4 김민규 출연, 김민규 노래 실력은?


16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서는 코요태가 출연했는데요.

코요태는 미스터리 싱어 중 실력자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주목을 받은 미스터리 참가자가 있으니 바로 김민규 인데요.

김민규는 등장과 동시에 여성 패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기도 했습니다.

김민규는 바로 시그널에 황의경으로 출연했기 때문인데요.



이후 김민규는 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불렀습니다.

김민규는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란 곡을 불러 실력자임을 입증했는데요.

훈훈한 외모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럼 김민규가 너목보4에 출연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김민규는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데 카메라 울렁증이 있어서 그걸 없애보고자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배우 김민규의 좀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용기내서 지원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네요.



그럼 너목보4 화제의 인물 김민규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그널 황의경 김민규는 누구?




김민규는 1994년생으로 김민규 나이는 24살입니다.

김민규 소속사는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이며, 2015년 드라마 후아류로 데뷔했네요.

그리고 2016년 시그널에 출연했는데요.



시그널에서는 20대 초반 광수대 사무실에 업무지원으로 차출돼 나온 황의경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시그널 출연당시 훈훈한 미모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영화 잡아야 산다에 김태영역으로 출연했네요.


시그널에는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등 내노라 하는 배우들이 출연했는데요.

이때문에 시그널에 출연했을 당시 김민규는 긴장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민규는 김혜수의 격려에 힘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네요.


-카리스마 넘치고 훌륭한 분들만 나오니 첫 촬영 때 정말 긴장이 많이 되고 머리가 하얘지더라.

-그 때 김혜수 선배님께서 '자기가 준비한 대로 하면 돼'라고 격려해 주셨다.



김혜수의 격려에 시그널에 출연하는 다른 배우들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자기가 첫 촬열할 때에는 더 긴장했다며 다독여주셔서 한결 마음이 편해졌다고 합니다.

어쨌든 선배 배우들의 도움으로 시그널 황의경 역을 무사히 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네요.


[시그널 황의경으로 출연했던 김민규]



지금까지 너목보4 김민규 화제, 시그널 황의경 김민규은 누구인가? 황의경 김민규 나이 노래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시그널 황의경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김민규.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기를 바랍니다.


그럼 김민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민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김민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gue.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