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남궁민 나이, 인생술집 남궁민 결혼 여자친구 그리고 남궁민 진아름 누구?

반응형

남궁민 나이, 인생술집 남궁민 결혼 여자친구 그리고 남궁민 진아름 누구?





인생술집에 출연한 남궁민이 거침없는 입담으로 화제되고 있네요.



인생술집 남궁민 출연


19일 tvN '인생술집'에는 남궁민과 이시언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남궁민은 솔직한 입담으로 매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남궁민은 드라마 끝난지 한달 가까이 되어 한 일이 없다고 밝혔는데요.

자신은 야한 얘기를 좋아한다며 방송 중 다소 수위높은 농담이 계속되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보니 남궁민은 인생술집의 술자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신동엽조차 리얼하고 솔직한 게스트는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남궁엽의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과 재미있는 입담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네요.


그럼 인생술집에 출연한 남궁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 나이 그리고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누구?


[남궁민 나이 학력 프로필]


남궁민은 대성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최종학력은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학사입니다.

남궁민 생년월일은 1978년 3월 12일인데요.

남궁민 나이는 40살이네요.



남궁민 연관검색어에 보면 결혼이 있는데요.

남궁민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지만 과거 우결에서 홍진영과 가상부부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모델 진아름과 공개열애중이며, 

열애를 밝힌 후 43살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네요.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은 1989년생으로 나이는 29살인데요.

참고로 남궁민과 진아름 나이차이는 11살입니다.

진아름은 지난 2008년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다양한 무대에서 모델로 활약하다가 2010년부터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었습니다.

그리고 남궁민과 열애설로 유명?해지기도 했지요.



남궁민 진아름의 열애설은 지난해인 2016년 2월에 보도되었습니다.

그리고 열애설이 보도된 후 2월25일 두 사람은 열애설을 인정했는데요.

열애설 보도 당시 7개월째 만남을 이어가던 중이었다고 하네요.



또한 두 사람은 2015년 여름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남궁민이 영화감독으로 참여한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양주호가 중간역할을 해주었다고 하는데요.

양주호로 인해 두 사람이 식사하고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남궁민 나이, 인생술집 남궁민 결혼 여자친구 그리고 남궁민 진아름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인생술집에 출연한 낭궁민이 화제되고 있는데요.
김과장, 조작 등 드라마에서의 호평에 이어 예능출연까지 호평받고 있네요.
앞으로도 남궁민의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