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김연아늘품체조거절후외압논란,김연아박근혜만남과김연아업적은?

반응형

김연아늘품체조거절후외압논란,김연아박근혜만남과김연아업적은?

 

 

늘품체조로 특혜를 입었다는 손연재의혹과 반대로 김연아는 불이익을 당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피겨여왕 김연아!

김연아가 나타나기 전까지만해도 피겨스케이팅은 미국,유럽,일본이 독식하며 한국은 명함도 내밀지 못하던 시절이 있었죠.

그러나 김연아가 등장하면서 피겨스케이팅의 지형도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김연아의 경력과 수상내역입니다.

그동안 김연아는 세계에서 대단한 업적을 이룩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작 한국에서는 김연아를 지원해주지는 못할망정 피해를 주었다는 정황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늘품체조 거절한 김연아?

 

최순실 측근인 차은택과 문체부가 주도해서 만든 늘품체조.

늘품체조는  3억 5천만원의 예산이 투입된 생활체조입니다.

 

지난 2014년 늘품체조 시연회에 김연아의 참석을 요청했는데요. 당시 김연아는 정부로부터 참석요청을 받았지만

이미지와 맞지 않는 체조행사이고 평창 올림픽 호보대사 업무로 인해 거절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11월26일 늘품체조의 시연회에는 박근혜 대통령이 참석했고,

손연재와 양학선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늘품체조 거절 후 김연아가 받은 불이익?

 

그러나 김연아는 늘품체조 거절 후 정부로부터 피해를 당했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순실 조카이자 동계스포츠영재센터를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이권개입을 노린 의혹을 받고 있는 장시호는

"김연아는 문체부에 찍혔다.찍혔어, 안좋아" 라고 이야기했다고 밝혔습니다

 

 

 

 

1. 2015년 스포츠영웅에서 탈락


이후 김연아는 대한체육회가 선정하는 2015년 스포츠영웅에서 제외되는 일을 겪었습니다.

인터넷투표에서 12명의 후보가운데  82.3%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지만 최종적으로 이름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당시 선정위원회 회의에서 스포츠 영웅은 50세 이상이어야 한다는 규정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이에 팬들의 항의는 거셌지만 결과는 번복되지 않았습니다.


2.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주화에 피겨스케이팅 제외

또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주화에 피겨 스케이팅이 단독 주화에서 제외된 사실을 두고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동계 올림픽하면 김연아를 떠올릴 정도로 상징적 의미가 큰 피겨 스케이팅이 단독 주화로 제작되지 않은 것도 김연아가 정부로부터 미운털이 박힌 것과 무관치 않다는 의견이 제기되었네요.

 

 

더군다나 김연아가 평창에 동계올림픽을 유치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했는데... 참 안타까운 일이네요.

 

평창동계올림픽 PT에서 김연아의 역대급 거짓말도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김연아의 가슴아픈 거짓말]

-10년 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꿈이 시작됐을 때 나는 어린 소녀였다

-다행히 나는 좋은 시설과 코치들을 만날 수 있었다. 하지만 아직 많은 이들이 꿈을 이루고 싶어한다

-평창 2018 동계올림픽이 그 꿈을 이뤄줄 것

-인사를 드리고 싶다. 나 같은 사람이 꿈을 이루고 다른 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그.러.나!!

지금의 평창동계올림픽은 어떠합니까?

 

김연아 박근혜 대통령 무시?

 

지난해 광복절 행사에서 김연아가 박근혜 대통령의 손을 은근슬쩍 빼는 듯한 사진으로 당시 무례하다는 반응이 있었는데요.

그때의 논란이 지금와서는 완전히 뒤집혔네요.

그러나 21일 김연아측에서는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사진처럼 김연아는 대통령에게 무례하게 굴지 않았다며

각도나 캡처로 인해 그렇게 보이는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풀영상을 보면 김연아는 박근혜 대통령에게 두 번 인사하는 등 대통령에게 예우를 갖추었다고 하네요.

 

 

정말 늘품체조 거절 후 김연아가 불이익을 당한 것이 사실일까요?

만약 사실이라면 정말 충격입니다. 이제 박근혜 최순실파문에 어떠한 충격적인 사실이 남아 있을까요?

 

지금까지 김연아늘품체조거절후외압논란,김연아박근혜만남과김연아업적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연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