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구재이 음주운전, 하정우 구재이 강다니엘 그리고 음주운전 구재이 팔로우미8 하차 나이

반응형

구재이 음주운전, 하정우 구재이 강다니엘 그리고 음주운전 구재이 팔로우미8 하차 나이



배우 구재이가 16일 온라인에서 핫한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음주운전때문입니다.




구재이 음주운전, 팔로우미8 하차논의


배우 구재이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다고 하네요.

서울용산경찰서에 따르면 구재이는 15일 오후 11시 40분에 음주운전에 적발되었다고 하는데요.

술을 마친 채 서울 용산구 하얏트 호텔에서 한남대교 방면으로 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음주단속에 적발되었고 경찰에 입건되었다고 하는데요.

구재이 음주단속 적발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051%였다고 합니다.

이 수치는 면허정지 수준입니다.


참고로 음우준전의 기준을 살펴보면 음주운전의 기준은 혈중 알코올 농도 0.05% 이상입니다.



[혈중 알코올농도에 따른 처벌]

-0.05~0.1% 미만: 100일간 면허정지 형사입건, 6개월 이하의 징역이나 300만 원 이하의 벌금형

-0.1~0.2% 미만: 면허취소 형사입건, 6개월 이상 1년 이하의 징역이나 300만 원 이상 500만 원 이하의 벌금형

-0.2% 이상: 면허취소 형사입건, 1년 이상 3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 원 이상 1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


구재이의 혈중알코올농도가 0.051%였다고 하니 100일간 면허정지와 형사입건

그리고 6개월 이하의 징역이나 3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이 처해지겠네요.



이에 구재이의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에서는 관련입장발표를 전했는데요.

15일 구재이가 샴페인 3~4잔을 마시고 귀가를 하다가 경찰에 적발되었고,

이에 반성하고 있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또한 조사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하겠다고 하네요.


한편 구재이는 케이블 채널 패션앤 ‘팔로우미8’에 고정 MC로 출연중인데요.

구재이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하차를 요청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제작진도 하차를 논의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2일 방송분에서도 구재이가 통편집된다고 합니다.

그럼 구재이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재이는 누구? 그리고 구재이와 하정우, 강다니엘은 무슨사이?


[구재이 나이 학력 프로필]



구재이는 패션모델 출신의 탤런트 입니다.

구재이 본명은 구은애이며, 1986년생으로 구재이 나이는 32살이네요.

현재 소속사는 마이컴퍼니 인데요.

구재이는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거쳐 이화여자대학교를 나왔는데요.

구재이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 학사입니다.

구재이는 올해 초 종영한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민효주’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구재이 연관검색어에 보면 하정우가 뜨는데요.

과거 구재이와 하정우가 서로 연인사이였기 때문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구재이 본명은 구은애인데 본명으로 활동하던 시절

하정우와 만남을 가졌던 것이지요.



하정우와 구재이는 2009년 4월 6일 열애설이 붉어졌는데요.

당시 하정우가 8세 연하 모델과 연애중이라고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의 길을 걷게 되는데요.

지난 보도에 따르면 하정우 구재이는 2008년 8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하정우 구은애(구재이) 열애]

-지인들과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만나 호감을 갖고 교제하고 있다. 

-만난 지 7, 8개월 가량 된 것으로 알고 있다.

-1년도 안된 사이인 만큼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결혼으로 확대해석하지는 말았으면 한다.


열애당시 구재이가 올린 하정우 구은애 데이트 사진들...


그리고 2011년 11월 8일 하정우와 구은애가 결별했다는 기사가 도는데요.

두 사람은 결별보도 바로 전에도 데이트를 했다며 결별부인 기사를 냈습니다.

그리고 결국 두 사람은 2012년 3월 6일 결별을 인정하는데요.

결별기사에 따르면 하정우와 구은애는 2012년 1월 설연휴쯤 헤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하정우 구은애 결별이유로는 서로의 바쁜 스케줄이 문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하정우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과 러브픽션을 촬영했고, 구은애 또한 모델 활동으로 바빴다고 하네요.

또한 결별기사가 늦어진 것에 대해서는 하정우의 배려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2012년 1월 말 구은애가 강심장에 출연하여 하정우와의 연애담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방송출연 당시에는 두 사람이 결별한 상태였기 때문이죠.

어쨌든 두 사람은 결별을 맞이하고 각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재이와 강다니엘이 연관검색어에 뜨는데요. 

구재이와 강다니엘은 우연히 미용실 샵에서 만나 사진을 찍었을 뿐이라고 합니다.



(날짜를 보니 구재이 음주운전 3일전이네요.)

2017년 6월 12일 구재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다니엘과 찍은 사진을 올리는데요.

두 사람은 우연히 샵에서 만난 사이?라고 하네요.


[강다니엘만난 구재이 인스타그램 글]

 "우연히 샵에서 만난 빛나는 강다니엘 파이팅. 용감하게 쌩얼로 미안요.



지금까지 구재이 음주운전, 하정우 구재이 강다니엘 그리고 음주운전 구재이 팔로우미8 하차?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구재이가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음주운전은 잠재적 살인행위 이지요.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술 마시고 운전대 잡는 것을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것 같네요.

한 번의 실수가 내 인생뿐만 아니라 죄없는 타인의 인생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길 바랍니다.

그럼 구재이 음주운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