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개리 일반인 여성과 결혼 송지효 월요남친 끝- 개리는 누구?

반응형

개리 결혼으로 송지효 월요남친 끝- 개리는 누구?


리쌍 개리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네요!~


개리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다"라며 깜짝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인스타 전문의 내용은 이하와 같습니다.



▶이하 개리 인스타그램 전문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되었습니다.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슴다ㅎㅎ



갑작스런 결혼 발표 소식에 놀라셨을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의 새로운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강개리 올림



개리는 의외로 일반일과 5일 극비 결혼을 했으며


결혼식은 별도로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개리는 1999년 허니패밀리 1집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길과 힙합 듀오 리쌍으로 한국 힙합신으로 이끌어왔습니다.


현재는 SBS '런닝맨'의 멤버로 예능계에서도 활약을 이어갔으나 현재는 앨범 작업에 몰두중이라고 합니다.



런닝맨에서 송지효와의 썸띵이 있다는 루머도 돌았었는데요.


개리는 프로그램에서 송지효를 몰래 챙겨주고

, 하차 후 다시 만난 송지효에게 나한테 시집올래? 라고 

월요남친의 미련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기도 했지만 

결혼발표와 함께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쌍의 노래를 좋아하는데 행복한 결혼생활 됬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개리 일반인 여성과 결혼 송지효 월요남친 끝- 개리는 누구?에 대한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

개리부부의 앞날에 좋은 날이 있기를 기원하신다면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