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강남길 아내 외도사건 풍문쇼에서 재조명, 강남길 와이프 홍영희 외도사건으로 이혼

반응형

강남길 아내 외도사건 풍문쇼에서 재조명, 강남길 와이프 홍영희 외도사건으로 이혼



[강남길 아내 아들 딸 / 강남길 가족사진]


배우 강남길의 아내 외도사건이 다시 한 번 재조명되고 있네요.

그럼 사건을 알아보기 전에 강남길 프로필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강남길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강남길은 1958년생으로 나이는 60살이며,

서울출생으로 강남길 고향은 서울입니다.

강남길 학력은 한양대학교 영어영문학 중퇴인데요.

현재 소속사는 라이브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풍문쇼 강남길 아내 외도사건 재조명



지난 12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강남길 아내의 외도사건을 다루었는데요.

이로 인해 강남길 아내의 외도사건이 다시 한 번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풍문쇼에 따르면 사건당시 강남길을 아내의 외도를 세상에 알려지기 3개월 전에 눈치챘다고 하는데요.

강남길은 드라마 마지막 전쟁을 마친 후 심근경색으로 몸이 안 좋아 일찍 자는 습관이 생겼다 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밤에 눈을 떴는데 아내가 없어 화장실에 갔다가 우연히 아내의 수첩을 발견했고,

아내의 수첩으로 외도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풍문쇼 강남길 아내 외도가 적힌 수첩]



-강남길 아내 외도를 수첩을 통해 알아냄.

-아내의 외도 행적과 연애 편지가 담겨 있었으며, 내연남과 만난 날이 암호로 적혀있었다. 

-강남길이 수첩내용을 컴퓨터 스캔을 받아서 확실한 물증을 가지고 추궁을 했고 아내는 발뺌하다 실토를 했다. 

-결국 아내 외도 사실을 동생에게 알렸고 가족들이 현장을 덮쳤다.


강남길 전 아내의 내연남은 아내보다 6~7세 어린 이혼남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말고도 다른 내연남도 있었는데 두 명의 남자와 동시에 외도행각을 벌였다고 하네요.

이에 강남길은 내연남에게 아내와 만나지 않겠다는 각서를 받고 가정을 지키려했다는데요.

강남길의 아내와 내연남이 만남을 이어갔고, 강남길 동생이 미행을 통해 만남을 알아냈다고 합니다.



이에 강남길은 아내와 내연남이 모텔에 있는 현장을 급습해 2000년도에 아내를 간통죄로 고소했습니다.

당시 간통제가 폐지되기 전이었는데요.

강남길 아내는 1심에서 징역 1년, 항소를 통해 최종 징역 10개월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래는 강남길 아내 홍씨의 외도관련 뉴스기사 입니다.




[강남길 아내 뉴스기사]

부인 홍영희씨 간통 내막 전모 



지난 1월 7일 금남리 한 호텔에서 정부 장모씨(32세)와 육체관계를 맺은 홍영희씨(38세)는 의정부지원으로 송치됐다. 탤런트 ‘강남길의 단란한 부부 코너등 TV활동을 통해 이들의 사랑을 확인시킨 바 있는 부인 홍영희씨는 현재 장모씨와 함께 형량을 치러야 할 형편. 

현행범이기 때문에 이들은 8일 오후 서울지법 의정부지원에 영장실질심사를 거쳐 구속기소됐다. 이들의 간통사실은 강남길 본인이 알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들이 호텔에 들어가는 장면, 투숙하고 육체관계를 할때까지의 사실을 알고 현장을 잡은것은 이미 아내의 불륜사실을 알고 있었다는 것. 이 와중에 강남길의 형, 남동생과 누나등 장모씨와의 몸싸움으로 난투극을 벌였다고 하지만 추후 이들은 귀가조치됐다. 

주위에서는 홍씨의 불륜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 

홍모씨는 자신의 불륜을 인정하고 있다. 현장 범행이 시동생에 의해 목격된 이상 발뺌 할 수 없는 입장. 

한편 남편인 강남길은 이미 이혼청구소송을 냈다. 강남길은 아내를 간통죄로 고소하며 서울 가정법원에 이혼청구소송을 함께 낸 것. 



고소장을 접수한 남양주경찰서는 불륜을 함께 저지른 정부 장모씨에 대해서도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이미 강남길은 부인 홍씨에 대한 미련이 없는 것으로 단정 지었으며 미국행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이들 부부는 지난 99년 2월 단란한 이들의 아파트를 소개하고 장녀(13세) 장남(10세)과 함께 선배의 별장에서 가족단합을 하는등 이들의 사랑을 과시해왔다. 

강남길 부인 홍영희씨 간통사건과 관련, 남양주경찰서는 1월 11일 오전 9시 사건을 의정부지원에 송치했다. 

지난 6일 구속 수감된 이후 홍영희씨(38세)와 정부인 장모씨(32세)는 의정부지원에서 송치될때까지 일부 언론의 보도내용과는 달리 5일동안 유치장에 함께 있으면서 평온한 시간을 가졌다고 전한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이들이 자신의 죄를 사죄한것은 사실이지만 유치장에 있는 동안 이들은 상당한 친밀감을 보였다고 한다. 5일동안 유치장에 있으면서도 서로에게 위로를 하는 등 친숙함을 보였고 식사는 물론, 서로를 아껴주는 모습도 간간이 띄였다고 전언. 



한 관계자는 이들이 불륜을 저지르기는 했지만 연인사이인만큼 죄값을 치르고 다시 결합할 확율이 높은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홍영희씨와 이혼남인 장모씨는 금남리에 위치한 북○○호텔에서 몇개월간의 밀월기간을 두면서 관계를 맺어왔다. 

남양주에서 금남리 북○○호텔까지는 승용차로 40 여분정도. 도로도 협소한데다가 2차선이라 강남길 가족들이 장씨와 홍영희씨가 탄 차를 추적하는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이 호텔은 도시 외곽지역이면서 청평과 마석을 잇는 도로인접 호텔로 주위사람들에게는 잘 드러나지 않는곳. 

관계자측은 이들이 주로 낮시간을 많이 이용 했다고 전한다. 한편 경찰측은 일부 언론에 보도된 것처럼 강남길씨와 홍씨가 장기간 대질심문을 하는등 대화시간은 갖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들이 불륜으로까지 가게된 궁극적인 이유는 홍씨의 자동차가 그 시발점이었다. 

홍영희씨는 평소 자가운전을 하고 다니는 데 지난 해 홍씨가 자동차를 운행중에 배터리가 방전 돼버리고 만 것. 홍씨는 정비를 할줄 몰라 난감함에 빠져 있을때 나타난 사람이 바로 K자동차 영업사원 장씨였다. 

장씨는 자동차회사 사원인만큼 홍영희씨의 차를 말끔히 고쳐주었고 그 이유로 이들은 외곽 까페에서 차를 몇번 마시게 됐다. 특히 장씨는 홍씨보다 6살 아래인 연하남이라 홍씨는 부담없이 장씨를 사귀게 된 것. 

이후 이들은 섹스까지 하는 관계로까지 발전됐다. 그러나 홍씨는 자신이 톱탤런트 부인이라는 주위 시선으로 자신들이 비밀리에 만날 수 있는 장소를 물색하기 시작했다. 바로 그곳이 금남리의 북00호텔. 이들은 몇개월을 두고 장기 투숙하며 정을 통했다. 

주위 사람들은 이때가 강남길과 불화가 심화되있던 때라고 말한다. 강남길 역시 심폐관련등 지병으로 몸이 많이 악화되어 있던 상태. 특히 강남길은 가정적인 이미지가 좋아 광고모델도 겹치기출연, 인터넷 관련 책자 출간등으로 인기 폭등이었던 때였다. 세간엔 강남길이 너무 바쁜 나머지 부인의 외도를 지나치지 않았겠냐는 여론도 있다. 



밖으로 너무 내돌렸다는 점.그러나 강남길과 그의 형제들 누나가 홍씨의 호텔 장기 투숙등 통정을 알고 있었다는 사실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홍씨에게 간통 종용의 기회가 있었지 않았겠냐는 것이다. 

평소 방송과 잡지를 통해 잉꼬부부로 널리 알려진 이들 부부의 파경. 주위에서는 도저히 믿을 수 없다고 아연실색하는 분위기이다. 

이미 강남길은 이혼청구소송을 낸 상태. 소취하가 이뤄지지않을 경우 이들은 법적인 형량을 모면치 못한다. 강남길 변호사측은 강남길씨가 소취하에 대한 언급이 없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강남길은 사건 직후 개인홈페이지를 폐쇄조치했고 연기일정도 모두 접었다. 그가 출연한 ‘백의민족’ 광고주들도 입장이 난처한것은 마찬가지. 

강씨는 나리(13),경완(10) 두 자녀와 함께 미국행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남양주경찰서 담당형사와의 독점인터뷰 내용이다.



-이들이 남양주경찰서에 수감되면서 취한 행동은 어땠나? 

▲ 반성하는 분위기는 역력했다. 그러나 이들이 5일동안 보여준 행동은 아주 편안하고 자연스러워 보였다. 

본인이 보기에 이들은 추후 형량을 마치고 결합할 것 같은 인상이었다.


-강남길측이 이들을 경찰서에 데리고 오면서 증거물을 접수시켰나? 

▲ 간통사건의 가장 중요한것은 현장 증거물이다. 사건직후 구속영장이 바로 발부됐는데 증거물이 없었겠나. 증거물은 충분히 확보했다. 더이상 말할 수는 없다. 진술서와 증빙자료들은 의정부지원으로 이첩됐다.


-강남길과 부인 홍영희씨와 직접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있었나? 

▲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지는 않았다. 대질심문도 없었다. 강남길씨는 변호인측을 통해 대부분의 내용을 전달한 것으로 안다. 보도내용처럼 대질하고 대화하지는 않았다.


-이들이 몇개월간 투숙하며 정을 통해온 호텔은 어디인가? 

▲ 금남리에 위치한 북○○ 호텔 ○○○실이다.


-추후에 강남길씨가 홍영희씨에게 전달한 어떤 사항이 있었나? 

▲ 수사법상 알려줄 수가 없다. 이미 경찰에 송치된 이상 내 소관밖이다. 그러나 확실한 점은 강남길씨는 고소를 취하할 생각이 없고 이혼청구소송을 단정 지은것은 확실하다.


- 담당형사로서 이들과 관련해서 특이한 사항은 없었는가? 

▲ 본인이 형사가 아니고 개인이라면 모두 알려줄 수 있다.그러나 형사신분이기에 알려줄 수가 없다. 

수많은 얘기가 있었고 말로 다하지 못하는 사연도 있었다. 간통사건은 명예적인 부분이 강하므로 

다음사항은 검찰에서 알아서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 후 강남길은 아내와 이혼했는데요.

이혼 후 강남길은 연예계를 떠나 영국으로 가서 생활하다가 

2004년 일요아침드라마 물꽃마을 사람들로 복귀했습니다. 인터넷에 강남길 재혼에 대한

연관 검색어도 있는데 재혼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강남길 아내 외도사건 풍문쇼에서 재조명, 강남길 와이프 홍영희 외도사건으로 이혼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강남길은 과거 아내의 외도사건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한편으로는 과거에 있었던 아픔을 다시 한 번 재조명되어 가슴이 아프네요. 

수많은 드라마에서 서민들의 친근한 아버지로 활약해온 강남길, 앞으로도 그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강남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