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cj그룹며느리이래나사망,클라라사촌이래나이선호와결혼부터사망에이르기까지

반응형

cj그룹며느리이래나사망,클라라사촌이래나이선호와결혼부터사망에이르기까지

 

 

한국시각으로 5일, 이래나의 사망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래나는 CJ그룹 회장의 며느리로 미국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인이 된 이래나는 23살의 꽃다운 나이로 세상을 떠났는데요.

이래나의 안타까운 죽음과 그녀는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그룹 맏며느리, 故 이래나는 누구인가?

이래나는 1994년생으로 나이는 23살입니다.

이래나는 예일대학교에 재학중이었으며 코리아나멤버 이용규의 외동딸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연예인 가족으로는 사촌 클라라가 있습니다.

 

 

이래나는 아버지의 영향으로 연예인을 꿈꾸었으나 아버지 이용규의 반대로

연예인에 대한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이래나는 2014년에 예일대학교에 입학하였으며, 펜싱부로 활동하였습니다.

그리고 서울시장배 동호인 펜싱대회 1위를 차지한 수상이력도 있습니다.

 

예일대학교에서 이래나는 교우관계도 좋았던것으로 전해지며

이래나 사망소식이 전해지자 예일대학교 교내 커뮤니티에서는 이래나를 추모하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래나의 남편과 결혼이야기


이래나남편은 이선호입니다.

이선호는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장남으로 올해나이 27살입니다.

이선호는 뉴욕 컬럼비아대에서 금융경제학을 전공했으며, CJ그룹엔 2013년에 입사후 CJ제일제당에서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여성조선에 따르면 이재현회장과 이래나 부모님과 친분이 있어

이래나와 이선호는 중학교시절부터 알고지낸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이래나가 예일대합격할때쯤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주로 집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 공부방을 만들어 함께 공부를 하거나 게임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로의 가족행사에 함께 참여하며 봉사활동도 같이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함께 학창시절을 보낸 두 사람은 2년여간의 교제끝에

2016년 4월9일 주례와 하객없이 직계가족 10여명만 모여 식사하는 자리로 결혼식을 대신했습니다.

당시 이재현 회장이 구속집행정지 상태로 서울대병원에서 입원치료를 받던 상황이라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했기 떄문입니다.

 

두 사람이 이른 나이에 결혼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이재현 CJ회장때문인데요.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실형선고를 받고 건강이 극도로 악화되었습니다.

이에 이 회장은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알고 올해 초 “내가 어찌 될지 모르니 너라도 빨리 가정을 꾸려라”라고 권유하였다고 하네요.

 

결혼한지 7개월만에 사망한 이래나. 사망원인과 의문스러운 점?

이래나는 미국현지시간으로 4일 미국 코네티컷주 뉴헤이븐 자택에서 숨졌다
고 합니다.

그런데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선호와 결혼후 이래나는 뉴헤이븐에서 거주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과 결혼생활에 대한 루머는 없었다고합니다.

또한 정략결혼이 아닌 연애결혼이었기 때문에 관계에는 큰 문제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갑작스럽게 왜 사망소식을 전하게 된 것일까요?

 

그리고 이래나 사망소식을 전하는 기사에서는 타살인지, 자살인지에 대한 언급이 없더라구요.

CJ그룹에서는 이래나의 사망에 대해서 상황을 파악중이어서 경위를 설명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현재 정확한 원인과 경위 등을 파악하고 있다   

-장례절차에 대해 논의 중이다

 

 

 

 

이래나 사망에 대한 예일대학교의 추모

이래나는 예일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이래나 사망소식이 전해지자 예일대학교 예일데일리뉴스에서도 이래나의 사망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래나는 예일대 캘훈(Calhoun)칼리지 학생이자 펜싱팀 선수, 현재는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라고 보도

-유족으로는 남편과 부모가 있다

-조나단 할로웨이 예일대 학장 이메일로 애도성명을 냄

-줄리아 아담스 캘훈칼리지 담임 교수 역시 학생들에게 금요일밤 함께 모여 죽음을 애도하자고 이메일을 보냄

 

 

 

꽃다운 나이에 사망소식을 전한 이래나.

그녀의 사망원인에 대한 원인이 제대로 밝혀지길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금까지 cj그룹며느리이래나사망,클라라사촌이래나이선호와결혼부터사망에이르기까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래나 사망소식에 대한 포스팅에 대한 공감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