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혜진 나혼자 산다 컴백,한혜진 인성 말레이시아 명령조 사건 무엇?전현무 한혜진 바람 루머

반응형

한혜진 나혼자 산다 컴백,한혜진 인성 말레이시아 명령조 사건 무엇?전현무 한혜진 바람 루머





나혼자 산다에 하차했던 모델 한혜진이 컴백을 알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 한혜진 컴백


인기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잠정 하차를 선언했던 한혜진이 컴백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나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모델 한혜진이 나혼자산다에 복귀한다고 알렸는데요.

한혜진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던 전현무와 사귀다 결별하였고,

전현무와 한혜진 모두 프로그램 잠정 하차를 선언하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의 촬영분은 오는 4일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스튜디오에 4얼과 함께 찍은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한혜진의 출연은 그의 새로운 도전에 초점이 맞춰진다고 하는데요.

최근 더 안 좋아진 무릎을 사수하기 위한 무릎테이핑 방법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한 줄넘기 기술을 전문적으로 배우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혜진 나혼산 컴백 그리고 화제되는 것들?



한혜진이 이번 나혼자산다의 복귀를 알리며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사건들이 있습니다.


사실 한혜진은 나혼자산다 하차후에도 연애의 참견, 더 짠내투어 등 

타 예능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특히 위 두 예능에서 솔직한 화법과 털털한 모습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네이트판과 더 짠내투어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혜진에 대한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글쓴이는 이번 더 짠내투어가 방문했던 말레이시아 촬영 현장에 함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한혜진 인성 명령조 폭로글 논란?]



-글쓴이 더 짠내투어 말레이시아 편 촬영장에 함께 있었다고 주장.

-해당 촬영 현장에 있었는데 한혜진이 글쓴이에게 한 말이 불쾌했다고 함.

-한혜진은 "거기 있으면 화면 나오는데 괜찮겠어요? 이동하시던지 빠지시던지 해주세요."라고 

 했으며 글쓴이는 한혜진이 명령하는 듯한 어조여서 불쾌했다고 밝힘.





이 글로 인해 때아닌 한혜진 인성에 대한 논란이 살짝 일기도 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촬영지, 특히나 해외 촬영지가 짠내투어만의 곳도 아닌데 글쓴이에게 촬영중이니 

최대한 정중하게 부탁했어야 했다고 한혜진을 비난하기도 했으며, 

반면 한혜진의 말투가 원래 나긋하지 않아 오해를 살만한 상황이다.

글쓴이가 예민했다. 한혜진이 스태프를 대신에 말한 것 같다 등으로 나뉘며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논란에 한혜진은 어떤 입장도 내놓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전현무와 열애를 하며 최고의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하지만 지난해 2월 열애를 인정하고 올해 3월 결별소식을 알리며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이유로 많은 설들이 떠돌기도 했는데요.

유력한? 전현무 한혜진 바람이라는 설은 두 사람이 각각 출연한 프로그램에서 한 말때문에 와전된 것 같습니다.

전현무는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결별이유를 묻는 질문에 내가 부족했다고 대답했으며,

한혜진은 연애의 참견에서 바람난 남친의 사연에 자신의 전남친에 대한 바람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바람핀 사람은 계속 핀다며 일침을 가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말 하나하나에 이런 루머가 붙은 것 같은데요. 두 사람의 결별이유는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한혜진 나혼자 산다 컴백,한혜진 인성 말레이시아 명령조 사건 무엇?전현무 한혜진 바람 루머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전현무와의 결별로 나혼자산다에 잠정하차했던 한혜진이 컴백을 알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되네요.

한혜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