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원미 나이,추신수 와이프 하원미 누구?추신수 하원미 나이 결혼에 대해

반응형

하원미 나이,추신수 와이프 하원미 누구?추신수 하원미 나이 결혼에 대해





추신수가 가족과 함께 2018 MLB 올스타전 레드카펫에 참석해 화제입니다.



추신수 2018 MLB 올스타전 레드카펫 가족과 동반


추신수가 가족과 함께 2018 MLB 올스타전에 나타나 화제입니다.


추신수는 한국시간으로 18일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2018 MLB 올스타전 레드카펫에 등장했는데요.

추신수는 아내 하원미 그리고 아들 딸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데뷔 13년 만에 올스타전 출전의 꿈을 이뤘다고 하는데요.

추신수의 올스타전 출전은 박찬호, 김병현에 이어 세 번째라고 하며,

한국인 타자로서는 처음이라고 하네요.



추신수보다 건장한 신체를 가진 아들과 더불어 아내 하원미의 미모 또한 주모받았는데요.

그럼 두 사람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신수 하원미


[추신수 나이 학력 프로필]


추신수는 대한민국의 야구 선수인데요.
미국 메이저 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의 외야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추신수는 부산 수영구에서 태어났는데요.
1982년 7월 13일생으로 추신수 나이는 37살입니다.
추신수는 수영초등학교와 부산중학교를 나왔는데요.
추신수 학력은 부산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추신수의 아버지는 추소민이고, 외삼촌은 전 롯데 자이언츠의 2루수인 박정태인데요.
이 두 사람의 영향으로 8살때 야구에 입문했다고 하네요.
추신수 아내는 하원미씨인데요.
추신수와 하원미씨는 동갑이고 합니다.


두 사람은 추신수가 마이너리그 시절 잠시 한국에 왔을 때 처음 만났다고 알려졌는데요.
추신수는 만남 하루 만에 하원미에게 반해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 때가 추신수가 21살때였다고 하네요.
이에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했는데요.
미국에서 추신수가 전화를 붙잡고 살았을 정도로 아내에게 열렬한 애정을 보였다고 합니다.
결국 두 사람은 만난 지 6개월 만인 2002년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는데요.
아들 추무빈, 추건우, 딸 추소희를 두고 있네요.


 
하원미가 주목받는 이유는 내조의 여왕으로 불리기 때문인데요.
하원미는 전문가에게 직접 스포츠 마사지를 배워 매일 밤 추신수에게 전신 마사지를 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추신수의 의지가 흔들릴 때마다 추신수의 마음을 잘 붙잡아 주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추신수는 아내가 있었기에 지금의 위치까지 올 수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하원미 나이,추신수 와이프 하원미 누구?추신수 하원미 나이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추신수와 아내 하원미가 함께 행사에 참석하여 화제인데요.
추신수에 대한 아내의 내조와 두 사람의 애정 또한 화제입니다.
앞으로도 추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신수 하원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