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품위있는 그녀 범인은 운규, 품위있는 그녀 운규 그리고 품위있는 그녀 풍숙정 김치 비밀은?

반응형

품위있는 그녀 범인은 운규, 품위있는 그녀 운규 그리고 품위있는 그녀 풍숙정 김치 비밀은?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드디어 결말이 밝혀졌는데요.

박복자를 죽인 범인은 다름아님 회장의 손자 안운규였네요.



품위있는 그녀 범인은 운규


김희선과 김선아의 활약으로 매니아층을 이끌어냈던 품위있는 그녀가 이제 막을 내렸습니다.

그동안 품위있는 그녀는 상류사회의 이면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상류사회로 신분상승을 위해 욕망을 꿈꾼 박복자 김선아의 죽음과

김선아를 죽인 범인이 누구인지가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마지막회에 와서 그 범인이 밝혀졌네요.

바로 범임은 안태동 회장의 손자인 안운규였습니다.



그동안 박복자 김선아를 죽인 용의자는 여러명이 나왔는네요.

품위있는 그녀 홈페이지에서 실시된 범인 투표에서 안태동 회장이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의견으로 우아진 김희선을 꼽기도 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우아진이 자신의 품위를 지키기 위해 박복자를 죽였다고 추리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큰 며느리와 큰 아들, 그리고 부부의 아들인 운규 또한 유력한 용의자로 추리하기도 했는데요.

결국 범인은 안운규 였네요.



드라마 말미 안운규가 왜 박복자를 죽였는지에 대한 설명들이 나오는데요.

안운규는 박복자로 인해 부모가 갈등을 일으키는 것에서 큰 스트레스를 받아왔었네요.

그리고 그런 것들이 결국 살인의 동기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극에서 범인으로 감옥에 간 사람은 운규의 아버지 안재구였습니다.


안재구는 현장에 떨어져 있던 자신의 칼을 보고 놀랐는데요.

그 칼은 범행 전 자신과 아들이 함께 캠핑을 갔을 때 아들 운규에게 잠시 빌려준 것이죠.

그리고 안재구는 이것을 보고 아들이 범인이라는 것을 알아챘는데요.

결국 안재구는 자신이 죄를 뒤집어쓰고 자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결말과 범인이 운규였다는 사실이 약간 아쉬웠는데요.

회장도 뭔가 수상하고 끝에 경찰이 운규의 미국행 취소이야기를 듣고 뭔가 수사가 더 진행될 줄 알았는데

결국 더 이상 진전되는 내용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종영 후 작가의 인터뷰가 기사로 보도되었는데요.

범인을 진짜와 가짜로 나눈 것에 대해 백미경 작가의 이야기를 보고나니 이해가 되기도 하네요.



[품위있는 그녀 범임에 대한 백미경 작가 인터뷰]

-상류사회의 진실은 실제로 드러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기위해 가짜 범인을 내세웠다.

-현실 부유층의 모습은 보이는 것이 모두 진실이 아닌, 실체는 다르다는 걸 말하고 싶었다.

-드라마 속 인물들도 실제 범인에 대해 모르지 않나? 현실도 마친가지다.



또한 백미경 작가는 드라마 취재 중 부모들의 나쁜 행동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 

부유층 자제들의 행태를 접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범인을 ‘재벌 3세’인 운규로 확정했다고도 하네요.



풍숙정 김치의 비밀은?


그리고 품위있는 그녀의 시청자라면 궁금해할 한가지!

바로 풍숙정 김치의 비밀인데요.


그동안 풍숙정 김치의 비밀에 대해서는 많은 추측이 뒤따랐습니다.

풍숙정 김치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서  마약, 조미료, 라면스프 등의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마지막회에서 밝혀진 풍숙정 김치의 비밀은 바로...



다름아님 조미료였습니다.



지금까지 품위있는 그녀 범인은 운규, 품위있는 그녀 운규 그리고 품위있는 그녀 풍숙정 김치 비밀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품위있는 그녀가 현실에 대한 반영으로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오풍숙과 한대표에 대한 단죄가 없었다는 게 많이 아쉽네요.

박복자는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욕망한 이유로 죽음을 맞이했는데요.

그보다 더한 욕망을 가지며 악행을 일삼았던 오풍숙과 한대표의 파멸은 없었습니다.

도리어 오풍숙은 그동안 모은 돈으로 빌딩까지 매입했지요.

어찌보면 이런 것들도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꼬집으려는 작가의 의도는 아니었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품위있는 그녀의 범인과 풍숙정 김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