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평창 스니커즈 예약 평창 백팩 출시 예정, 평창 온라인스토어 롯데백화점 구입

반응형

평창 스니커즈 예약 평창 백팩 출시 예정, 평창 온라인스토어 롯데백화점 구입




평창 롱패딩에 이어 스니커즈가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네요.



평창 스니커즈 평창 온라인스토어 예약, 평창 백팩 출시는?


[평창 온라인스토어 평창 스니커즈 사전예약 신청안내]


평창 올림픽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평창 롱패딩에 이어 스니커즈가 출시될 예저인데 벌써부터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네요.




롯데백화점은 평창 롱패딩에 이어 평창 스니커즈를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평창 스니커즈는 사전예약 6일만에 예약 물량이 3만결레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평창 스니커즈는 1이당 2켤레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7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하네요.



특히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평창 신발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또한 평창 스니커즈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신발 뒤축에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가 새겨져 있다고 합니다.



평창 스니커즈가 인기있는 이유는 바로 합리적인 가격때문인데요.

평창 스니커즈 가격은 1켤레 5만원 정도로 다른 소가죽 소재의 스니커즈보다 50∼70%가량 저렴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창 스니커즈가 인기있는 이유는 할인인데요.

초중고대학생, 그리고 대학원생까지 학생증을 제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녀가 학생일 경우 학생증을 제시하면 대리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로써 학생들은 평창 스니커즈 1켤레를 4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평창 롱패딩에 이어 출시전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평창 스니커즈.

평창 스니커즈 판매 이후에는 평창 백팩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내년 2월 평창 동계올릭핌 개막과 함께 백팩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평창 백팩의 가격과 색상은 현재 준비중이나 롱패딩이나 스니커즈를 보아 합리적인

가격에 책정될 것 같네요.



지금까지 평창 스니커즈 예약 평창 백팩 출시 예정, 평창 온라인스토어 롯데백화점 구입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평창 롱패딩에 이어 평창 스니커즈 또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죽어가던? 평창 올림픽이 다시 살아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내년에 출시될 평창 백팩까지 기대가 됩니다.

평창 스니커즈 평창 백팩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