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조금산 별세,개그맨조금산 사망 이유 자살 그리고 조금산 부인 이혼

반응형

조금산 별세,개그맨조금산 사망 이유 자살 그리고 조금산 부인 이혼




개그맨 조금산이 화제되고 있습니다.


아침마당 임하룡 조금산 양종철 회상


아침마당에 임하룡이 출연해 동료개그맨들을 추억해 화제입니다.


16일 아침마당에는 임하룡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임하룡은 과거 함께 활동했던 동료 개그맨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김정식은 목사가 되었다는 근황을 전했는데요.

하지만 조금산, 양종철은 고인이 되었음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아침마당에서 임하룡이 언급한 개그맨들의 이름이 화제되었는데요.

특히 지난해 사망한 조금산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럼 개그맨 조금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조금산 누구인가?

[조금산 나이 학력 프로필]


조금산은 개그맨입니다.

1963년 12월 24일에 태어나 2017년 7월 5일에 사망했는데요.

향년 55세의 나이였네요.



조금산은 1984년 KBS 개스콘테스트로 데뷔했는데요.

1986년 KBS '유머 1번지'에서 '반갑구만, 반가워요'라는 유행의 주인공입니다.

특히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이와 김성균이 흉내내던 유행어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기도 했지요.

한참 왕성한 활동을 하던 조금산은 2002년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이후 2010년 조금산은 다시 귀국했다고 하는데요.

뮤지컬도전, 예능프로그램 출연등을 하며 재기를 노렸지만 재기에 성공하지는 못했다고 하네요.

또한 사업실패와 이혼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겹쳐 조금산은 결국 안타까운 죽음을 맞았는데요.

조금산은 2017년 7월 5일에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산 사망 이유는 자살이라고 하는데요.

사업실패로 인해 빚을 지게 되었고, 빚에 대한 부담감때문에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하네요.


사망당시 기사를 보니 조금산은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한 해안가에 주차된 차량 뒷자석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차 뒷좌석 바닥에는 불에 탄 번개탄이 놓여 있었으며, 유서를 발견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경찰에 따르면 조금산은 전날 오후 11시 혼자 차를 몰고 이곳으로 왔다고 하는데요.

조금산이 차 안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하네요.



또한 개그맨 조금산 부인에 대한 궁금증도 높은데요.

2011년 조금산은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했었는데 당시 결혼 21년차라고 되어있네요.

조금산 부인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는데요.

사망기사에 보니 부인과 이혼했다는 기사가 있네요.



지금까지 조금산 별세,개그맨조금산 사망 이유 자살 그리고 조금산 부인 이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임하룡이 조금산을 언급해 조금산이 화제되고 있는데요.

전성기를 뒤로하고 지난해 쓸쓸한 생의 마지막을 맞이했었네요.

그는 이 세상에 없지만 유행어로 다시 한 번 고인을 추억해 보는 시간이었네요.

그럼 조금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