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정운택 사건 논란딛고 김민채와 결혼, 정운택 결혼하는 아내 김민채 나이

반응형

정운택 사건 논란딛고 김민채와 결혼, 정운택 결혼하는 아내 김민채 나이



배우 정운택이 결혼한다고 하네요.



정운택 김민채 결혼


배우 정운택이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결혼 기사에 따르면 정운택은 오는 8월 19일 명동의 한 식장에서 결혼한다고 하네요.

정운택의 예비신부는 뮤지컬 배우 김민채라고 하는데요.

정운택보다 16살이나 어린 신부라고 하며 만난지 3개월 만에 결혼하는 것이라 하네요.

두 사람이 만난 것은 뮤지컬 베드로라고 합니다. 

여기서 정운택은은 주인공 베드로 역을 맡았으며, 예비신부 김민채 또한 이 뮤지컬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뮤지컬을 계기로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행복한 결혼소식을 전한 정운택에 축하가 쏟아지지만 일부에서는

정운택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는데요.

일명 정운택 사건이라 불리는 일들로 논란이 되었기때문입니다.

그럼 정운택과 정운택이 논란의 중심에 섰던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운택과 김민채는 누구? 그리고 정운택 사건이란?


[정운택 김민채 프로필/나이 학력]



정운택 학력은 부산예술대학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ps 엔터테인먼트인데요. 

2001년 영화 친구로 데뷔하여 2002년에는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연기상까지 거머쥐었지요.

1975년생으로 정운택 나이는 43살입니다.

그리고 정운택의 예비신부는 김민채인데요.



정운택보다 16살 어리다고 했으니 김민채 나이는 27살이겠네요.

김민채는 대학시절부터 이벤트 전문 MC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현대자동차 사내 방송리포터, 해운대구립예술단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댄서 경험도 있다고 하네요.

그 후 뮤지컬 '한여름밤의 악몽'으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 백설공주 우연히 행복해지다 삼봉이발소 엽기적인 그녀 그리고 이번 베드로까지 출연했다고 합니다.



정운택의 결혼소식에 곱지않은 시선을 보내는 것은 과거 그의 잘못때문인데요.

정운택은 영화 친구로 데뷔 후 두사부일체 뚫어야 산다 등 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과 3범이라는 불명예의 타이틀을 얻게 되었지요.

정운택은 대리기사 폭행사건, 무면허 운전 등으로 전과 3범이 되었습니다.


[정운택 사건 정리]

 

-2011년 정운택에게 폭행당해 전치 20주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한 상대방때문에 불구속 입건됨.

 하지만 정운택의 폭행은 없어 2012년 4월 무혐의 처분받음.

-2013년 9월 의정부 시내에서 무면허로 운전함. 그 전에 운전면허가 취소되어 무면허 상태였음.

-이에 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거짓말하여 논란이 되었는데 불구속 입건됨.

-2015년 8월 대리기사 폭행혐의로 검찰에 송치됨.

-서울 논현동 교보사거리에서 대리기사 46살 유모씨와 공동폭행으로 불구속 입건됨.

-결국 정운택은 11월 벌금 1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음.


[정운택 사건 동영상 사진/대리기사 폭행사건 사진들]


특히 2015년 대리기사 폭행사건 당시 해당 동영상이 퍼지며 정운택에게 비난이 거세졌는데요.

정운택은 대리기사들이 영화 속 캐릭터인 '대라기'라고 놀려 우발적으로 저질렀다고 해명했는데

동영상이 퍼지자 정운택에게 비난이 거세지기도 했습니다.

취한 상태에서 대리기사와 행인에게 눈살을 찌푸리는 행동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로써 정운택은 전과 3범 타이틀을 얻고 난 뒤 스크린에서 모습을 찾아볼 수 없게 되었는데요.

리얼극장 행복에 출연해서 어머니의 암 투병까지 겹치며 경제고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음주로 인해 많은 잘못을 저질렀는데 정운택의 아버지가 술만 먹으면 난동을 부렸다고 하네요.

평생 막노동을 했던 아버지가 술만 먹으면 어머니가 운영하는 국밥집에서 난동을 부렸다고 합니다.

그 모습을 보고 자란 정운택은 중고등학생시절 방황했지만 어머니가 잘 붙잡아줬는데

결국 아버지와 같은 모습으로 사회에 파장을 일으키고 말았네요.

정운택은 전과 3범이 되고 난 뒤 자살을 결심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정운택 사건 논란딛고 김민채와 결혼, 정운택 결혼하는 아내 김민채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버지의 음주난동을 보고자란 정운택이 결국 자신도 그러한 모습을 보이고 말았네요.

전과 3범 후 자살결심까지했다고 하니 이제부터는 술을 멀리하고 바른 모습으로 살길 바랍니다.

이제 16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까지 한다고 하니 과거의 잘못을 되풀이하지 마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운택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