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전혜빈신랑 치과의사 나이?전혜빈 집 트리마제 38평 전혜빈 나이 전혜빈 결혼사진

반응형

전혜빈신랑 치과의사 나이?전혜빈 집 트리마제 38평 전혜빈 나이 전혜빈 결혼사진



동상이몽과 펀스토랑에서 전혜빈의 활약이 두드러지네요.


전혜빈 펀스토랑 동상이몽 출연 화제


요즘 전혜빈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예능에서 활약중이네요.

전혜빈은 3일 방송된 펀스토랑에 출연해 음식솜씨를 뽐냈습니다.

지난 10번째 대결에서 편셰프로 첫 등장한 전혜빈은 자신이 애주가라고 밝히며 레시피를 공개했는데요.

이에 전혜빈은 '酒술사 편셰프'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혜빈은 가문의 레시피를 공개했는데요.

과거 어려운 시절 할머니가 가족들에게 해주었던 음식인 장떡을 공개한 것이죠.

또한 변비 특효약인 다시마장도 함께 선보이며 호평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동상이몽에서는 결혼 7개월차의 신혼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전혜빈은 남편과 서로의 애칭은 치킨무와 양념토끼라고 밝혔는데요.

또한 서로의 발냄새를 맡으며 애정을 확인한다고 하네요.

그럼 신혼생활로 행복한 전혜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혜빈 나이 그리고 전혜빈신랑 남편 치과의사


[전혜빈 나이 학력 프로필]

전혜빈은 은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1983년 9월 27일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전혜빈 나이는 38살이 되겠네요.

전혜빈은 서울세종초등학교, 서울삼육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고 하며,

최종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라고 합니다.

2002년 그룹 LUV 1집 'Story'로 데뷔하며 예능에 출연하며 이사돈이란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얻었으며,

현재 소속사는 팬스타즈컴퍼니입니다.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7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전혜빈 남편은 2살 연상의 비연예인이라고 밝히고 그 외 신상에 대해서는 비공개했는데요.

전혜빈 남편은 40살이며, 연세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치과의사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전혜빈이 발리에서 결혼식을 하게 된 이유는 두 사람이 평소에 날씨좋고 경치좋은 야외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모시고 스몰웨딩을 하고 싶어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전혜빈 결혼사진]


또한 전혜빈은 과거 우울증에 빠져 위험하고 극단적인 행동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결혼전까지 우울증약을 먹을 정도록 심각했는데 지인의 소개팅에서 남편을 만나 우울증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결혼 후 두 사람은 서울에 신혼집을 차렸는데요.

펀스토랑에서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전혜빈의 신혼집은 모델하우스를 연상할만큼 세련된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전혜빈 부부의 집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트리마제로 알려졌습니다.

전혜빈의 집은 공급면적 124.82(약 38평)으로 13억 3650만원에 분양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한강뷰기준 25~30억원 정도이며, 전세가만 15억원 정도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전혜빈신랑 치과의사 나이?전혜빈 집 트리마제 38평 전혜빈 나이 전혜빈 결혼사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전혜빈이 남편을 만나며 심각했던 우울증도 좋아지고 현재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전혜빈의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전혜빈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전혜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avenbin8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