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장희진 이보영 논란, 장희진 이보영 에피소드 이보영 예능 전어 에피소드 논란

반응형

장희진 이보영 논란, 장희진 이보영 에피소드 이보영 예능 전어 에피소드 논란





배우 이보영과 장희진이 논란인데요.

문제는 장희진이 과거에 재미삼아 한 이야기로 인해 이보영이 악플러와 전쟁을 선포했기 때문입니다.




이보영 악플러와의 전쟁선포


배우 이보영이 악플러에 대해 강경대응 하겠다고 밝혔네요.



8일 이보영 소속사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악플러에게 강경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는데요.

과거 이보영의 후배가 예능에서 한 말이 와전되어 이보영이 피해를 입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이보영에 대해 지속적이고 악의적인 루머와 악플이 

다수 다수 게재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보영이 무엇때문에 악플러에게 악플을 받고 있는 것일까요?

사건의 발단은 지난해 7월 방송된 라디오스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보영 예능? 장희진 이보영 에피소드 무엇?



지난해 7월 19일 라디오스타에는 여배우는 로맨스가 필요해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당시 방송에는 배우 장희진 최여진 손여은 박진주가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장희진은 지성 이보영 부부와 친분을 밝혔는데요.

특히 장희진은 이보영과 내 딸 서영이로 친해져 여행을 많이 다녔다고 이야기를 시작하게 되었지요.


[장희진 이보영 전어 에피소드 정리]

-장희진 이보영과 함께 식당을 가면 이보영에게 서비스를 많이 준다고 말함.

-전어철 장희진은 이보영과 함께 거제도에 있는 횟집에 갔다고 함.



-장희진이 전어를 먹고 싶다고 했고, 이에 이보영은 횟집주인에게 전어를 서비스로 요구했다고 함.

-그러나 횟집 주인은 전어가 얼마인데 서비스로 달라고 하냐며 무안을 줌.

-식사 후반쯤 횟집 주인이 장희진을 알아보고 전어를 서비스로 줬다고 함.

-이보영은 지성에게 전화해 자기는 못알아보고 장희진만 알아본다고 이야기했다고 함.


당시 방송에서는 장희진이 웃음으로 이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라디오스타 자막에는 이보영 굴욕이라는 등의 자막이 쓰이기도 했지요.


그리고 방송 직후에는 이보영이 매너없는 행동을 했다고 비난하기도 했는데요.

또 한편으로는 에피소드를 공개한 장희진에 대한 비판도 많이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 방송후에 이보영에게 지속적으로 루머와 악플이 달린 것 같은데요.

참다못한 이보영측에서는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한 것이지요.



[이보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얼마 전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소속배우 이보영씨와 친분이 있는 후배 배우가 출연하여 프로그램에서 재미를 더하려고 본의 아니게 사실과 다른 에피소드를 얘기하였고 그 내용은 화제가 되어 사실인양 일파만파 퍼져나갔습니다. 

당사는 그러한 내용이 전혀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방송 직후, 후배 배우는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이보영씨에게 직접 사과하였습니다. 

최근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이보영 배우를 향한 지속적이고 악의적인 근거 없는 루머와 악플 등이 다수 게재되고 있는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배우 본인이 처벌을 원치 않아 소속사에서도 강경한 대응을 하지 않았으나 

현재 촬영중인 드라마 작품 관련 기사에도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댓글이 게시되고 있어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소속배우 이보영을 향한 지속적인 악성 댓글을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배우 이보영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인 내용을 담은 댓글을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한 자료 수집 및 제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수위 파악을 해오며 자료화 해왔으며 향후 이보영 배우에게 더 이상 추가적인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소속 배우의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대응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허위 사실유포 및 악의적인 댓글로 인해 이보영씨는 물론이며 드라마 제작진과 배우 이보영을 아끼는 팬 여러분들까지도 정신적인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들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과 댓글 작성자들에게 강력한 대응을 할 방침입니다.

언제나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을 향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보영 공식입장에 따르면 장희진이 밝힌 이보영 에피소드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방송 직후 장희진은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이보영에게 직접 사과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보영의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대응을 할 것이라고 하네요.

한편 장희진 소속사 측은 확인 후 입장을 전하겠다고 하는데요.

8일 한국일보닷컴에 '라디오스타' 에피소드 논란 관련해서 확인 후 입장을 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장희진 이보영 논란, 장희진 이보영 에피소드 이보영 예능 전어 에피소드 논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장희진과 이보영이 인터넷 검색어에 나란히 오르며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보영 에피소드가 사실이 아니면 장희진이 정말 잘못한 것이고,

만약 사실이더라도 이미지 실추가 있을 상대방을 배려하지 못한 장희진의 태도가 아쉽네요.

하지만 정말 문제인 것은 이 이야기를 가지고 악플을 다는 악플러겠지요.

앞으로 사건이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이보영 장희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