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일라이부인과아들공개!일라이와결혼한아내레이싱모델지연수는누구인가?

반응형

일라이부인과아들공개!일라이와결혼한아내레이싱모델지연수는누구인가?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아들과 부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라이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였고 아들과 아내를 공개했습니다.



잠시 일라이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일라이는 누구인가?


일라이는 가수로 일라이본명은 엘리슨 킴,김경재라고 합니다.

일라이 국적은 미국이며 1991년생으로 일라이 나이는 26세입니다.

2008년 그룹 유키스로 데뷔하였습니다.



일라이 결혼스토리는?


일라이와 아내의 첫 만남은 자동차 모임이라고 합니다.

첫 눈에 반한 일라이는 아내에게 고백했지만 나이차가 워낙 많이나다보니 아내는 일부러 거리를 뒀다고 하네요.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일라이 아내는 1년간 계속되는 일라이의 구애를 받아주지 않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라이의 계속되는 구애덕분에? 2014년 6월5일 결혼해 살기 시작했고 혼인신고부터 먼저 했습니다.

일라이는 2015년 12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과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6년 6월 아들을 얻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아들까지 낳으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습니다.


그럼 일라이 부인은 누구일까요?


일라이 부인은 레이싱모델 지연수?

일라이 부인은 레이싱모델 지연수라고 합니다.

지연수와 일라이 나이차이는 11살을, 지연수가 연상이며,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동안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레이싱모델 지연수를 찾아보니 아래분이 나오던데, 같은 분 아닌가요?

나이가 30살이라고 되어 있네요.


아무튼 일라이 아내는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입니다.



과거 한 방송에 나와 일라이의 아내는 전화연결을 통해 일라이와 결혼하게 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이 사람과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겠구나 생각했기 때문”


일라이가 부인 지연수에 대해서 인터뷰 한 내용을 보면 지연수가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고 하네요.



-아내가 모델 일을 해서 관리를 잘한다. 너무 동안이다.

-11살 연상이지만 또래처럼 보인다.

-아내가 경제관리도 ‘다 하시고’ 요리도 ‘잘 하신다'.

-아내가 누나라고 부르면 싫어해서 ‘여보’라고 부른다.


그리고 일라이 아들이름은 민수라고 합니다. 



아이돌의 어린 나이로 결혼과 아들을 얻은 일라이!

지금은 부인, 아들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네요.

유키스 일라이를 좋아했던 팬들은 조금? 실망할 수도 있지만... 조만간 무대에서 멋진 모습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일라이부인과아들공개!일라이와결혼한아내레이싱모델지연수는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일라이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