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원희 윤지혜 결혼 재혼그리고 이원희 이혼?이원희 김미현 이혼과 이원희 아들

반응형

이원희 윤지혜 결혼 재혼그리고 이원희 이혼?이원희 김미현 이혼과 이원희 아들 




유도선수 이원화와 탁수선수 윤지혜가 결혼한다고 하네요.



이원희 윤지혜 결혼발표


전 유도 국가대표 이원희와 전 탁구 국가대표 윤지혜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5일 인터넷에는 이원희와 윤지혜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보도되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2월 2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원희와 윤지혜의 인연은 지난 2003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한국마사회 소속 선수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그 후 두 사람은 오빠동생 사이로 지냈다고 하는데요.

최근 2년간 사이가 가까워지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원희 윤지혜는 최근 웨딩촬영도 마쳤는데요.

특히 이원희는 이번 윤지혜와의 결혼이 두번째 결혼인데 윤지혜가 많은 힘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원희의 재혼에 대해서는 밑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월의 부부가 될 윤지혜 이원희에 대해 알아볼께요.



이원희 윤지혜 나이, 그리고 이원희 이혼


[윤지혜 이원희 나이 학력 프로필]



윤지혜는 한국마사회 소속탁구 선수였습니다.

윤지혜는 1983년 2월 12일인데요.

윤지혜 나이는 36살이네요.

윤지혜는  2004년 가타르 도하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단체 동메달을 획득했는데요.

같은해 아테네 올릭픽에 출전했으나 메달획득은 실패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초등학교에서 탁구 코치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이원희는 전 유도선수입니다.

1981년 7월 19일생으로 이원희 나이는 38살인데요.

참고로 이원희 윤지혜 나이차이는 2살이네요.

이원희는 2003년,2004년,2006년에 남자 73kg급 금메달을 각각 획득하여 활약했는데요.

2008년 베이징 올림픽부터 KBS의 유도 해설을 맡았으며, 

현재는 여자 유도 국가대표팀 코치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이원희와 윤지혜의 결혼소식이 전해졌을 때 또 한 사람의 이름이 언급되었는데요.

바로 김미현입니다.

참고로 이원희는 이번 결혼이 두 번째 결혼으로 엄밀히 말하면 재혼인 셈인데요.

이원희는 골프선수 김미현과 2008년 12월 결혼했습니다.

이원희 김미현은 과거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이혼사실이 직접적으로 알려지지는 않았는데요.

언론에 따르면 2011년에 불화가 시작되었는데 당시 두 사람은 별거 중이었습니다.



이에 김미현 아버지 김정길씨는 성격차이가 있지만 일시적인 불화이며,

불화로 인한 별거가 아니라 서로의 생활을 위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며 이혼설을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은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을 선택했네요.



그리고 이원희 김미현 사이에는 아들 이예성군이 있는데요.

이예성군은 2009년 11월 태어났으니 현재 10살이 되었겠네요.

이원희 아들 이예성은 과거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소개된 적이 있는데요.

2015년 당시 이원희는 아들이 7살인데 골퍼스윙으로 610이 나왔다고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이원희 윤지혜 결혼 재혼그리고 이원희 이혼?이원희 김미현 이혼과 이원희 아들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원희와 윤지혜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일부에서는 이원희의 재혼소식에 반감을 보이는 네티즌들도 있는 것 같은데요.

축복앞에 악플은 삼가야겠습니다.

이원희 윤지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결혼과 더불어 스포츠계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원희 윤지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