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시아 나이,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시아 누구?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엄마

반응형

이시아 나이,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시아 누구?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엄마




sbs 새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 첫방송을 시작했는데요.

이시아가 강렬한 등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시아 님상미 페이스오프



14일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하 그녀말)의 줄거리는 대충 이러한데요.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라고 하네요.


그녀말 등장인물은 남상미 김재원 등인데요.

정작 첫방송에서 화제가 된 주인공은 이시아인 듯 하네요.



드라마속에서 남상미는 사실 이시아였는데요.

이시아는 김재원이 심장을 부여잡고 쓰러진 것을 응급처치를 통해 구해주었지요.

그리고 이시아는 김재원을 찾아가 성형수술을 해달라고 했는데요.

김재원이 성형외과 의사였는데 자신은 살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그를 설득해 결국 남상미로 페이스오프에 성공하게 된 것이죠.



이로써 이시아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떠났는데요.

이시아는 미스터 션샤인 첫방송에서도 극중 이병헌 유진 초이의 엄마로 출연해

깊은 모성애 연기를 펼쳐 호평을 받기도 했지요.


그럼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이시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아 누구?


[이시아 나이 학력 프로필]



이시아는 서울출생인데요.

1990년 7월 10일생으로 이시아 나이는 29살입니다.

이시아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휴학이네요.

이시아 프로필을 살펴보니 가수와 배우라고 되어 있는데요.

살펴보니 이시아는 과거 치치라는 걸그룹에서 활동하기도 했네요.

활동 당시 예명은 샤인으로 서브보컬이습니다.



이시아를 대중들에게 알린 것은 드라마 시그널인듯 한데요.

이시아는 시그널에서 이재한의 첫사랑 김원경역을 맡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후 kbs 일일 드라마 별난 가족의 주인공을 맡았지만 크게 화제되지 못했는데요.

최근 첫방송을 시작한 미스터 션샤인에서 유진초이 엄마로 출연해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고, 14일 방송된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남상미 페이스오프 전

인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시아를 처음 본 것은 jtbc 드라마 하녀들이었는데요.


하녀들에서 이시아는 허윤옥역을 맡았습니다.

허윤옥은 주인공 국인엽을 악랄히도 괴롭히다가 

결국엔 자신도 하녀로 떨어지게 되는 악역이었지요. 



지금까지 이시아 나이,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시아 누구?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엄마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녀말에서 이시아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퇴장했는데요.

이시아는 시그널, 미스터 션샤인 그리고 그녀말까지 단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때

많은 화제가 되는 것 같네요.

앞으로 이시아의 꾸준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시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