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윤태영음주운전,윤태영나이 집안 재산 그리고 윤태영 결혼 임유진에 대해

반응형

윤태영음주운전,윤태영나이 집안 재산 그리고 윤태영 결혼 임유진에 대해





배우 윤태영이 음주운전으로 입건되었다고 하네요.



윤태영 음주운전 접촉사고로 입건


윤태영이 음주운전으로 논란되고 있습니다.


배우 윤태영이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서울 강남 경찰서에 따르면 윤태영은 지난 13일 사고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윤태영은 13일 오후 8시 강남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음주운전을 하다가 다른 차량과 접촉 사고를 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접촉사고 후 윤태영은 피해 차량에게 명함을 주고 집으로 갔다고 하는데요.

경찰서에는 14일 새벽 2시에 출두해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윤태영은 조사 당시 혈중알콜농도는 0.079% 수준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는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수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고 시간이 많이 지나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하면 

면허취소수준인 0.140%로 책정되었다고 하네요.


이에 윤태영의 소속사 개럴리나인 측은 공식입장을 발표했는데요.

소속사는 윤태영이 깊이 반성하고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윤태영은 2년만에 사전제작 드라마 tvN '백일의 낭군님'에 출연할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하지만 백일의 낭군님 제작진은 윤태영의 하차소식을 전했습니다.

 



복귀작대신 음주운전으로 근황을 알린 윤태영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태영 집안 재산 그리고 부인 임유진


[윤태영나이 학력 프로필]


윤태영은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1974년 10월 9일생으로 윤태영 나이는 45살이네요.

윤태영은 서울서이초등학교, 영동중학교, 상문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윤태영 학력은 일리노이웨슬리안대학교 경영학과입니다.

윤태영은 1996년 뮤지컬로 첫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1997년에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를 통해 SBS 특채 연기자 정식 데뷔했다고 합니다.



윤태영이 처음으로 가장 많은 이름을 알린 것은 드라마 왕초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윤태영은 왕초에서 거지 맨발 역할을 맡으며

어수룩하고 유쾌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집안이 밝혀지며 반전매력으로 더욱 더 화제가 되었는데요.


바로 윤태영의 아버지는 윤종용입니다.


윤종용은 서울대 공대를 졸업해 삼성전자에 입사했다고 하는데요.

삼성전자 부회장까지 맡았고, 샐러리맨의 신화로 일컬어진다고 하네요.

또한 하버드 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술잡지에서 세계 2위와 3위에 오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태영의 재산또한 관심인데요.



2015년 명단공개 방송에 따르면 부친이 물려준 재산만 450억에 달한다고 하네요.

또한 3년간 아버지 윤종용과 함께 'Y'회사에 공동투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서진은 진짜 연예계 로얄패밀리 중 한명으로 윤태영을 꼽기도 했는데요.

로얄패밀리 윤태영은 배우 임유진과 결혼식을 올려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03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저 푸른 초원 위에'에 남매로 출연했는데요.

이 드라마로 인연을 맺어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혼전임신으로 2008년 2월 14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당시 화환과 축의금을 전혀 받지 않았고, 이명박 전 대통령과 정재계 인사 200여명이 

참석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임유진은 윤태영과 결혼하며 연예계 생활을 접고 가정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혼전임신으로 딸 윤지영을 낳고 그 후 아들 쌍둥이를 낳으며 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윤태영음주운전,윤태영나이 집안 재산 그리고 윤태영 결혼 임유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윤태영이 음주운전으로 입건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음주운전은 가볍게 생각할 사건이 아닌데요.

로얄패밀리 윤태영이 돈이 없어서 음주운전을 한 것은 아닐텐데

그의 행보에 무척이나 아쉬움이 남습니다.

음주운전은 잠재적 살인이라는 것을 명심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배우 윤태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