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윤제문 음주 인터뷰로 논란, 윤제문 결혼과 윤제문 부인은?윤제문 아내와 결혼과 윤제문 딸?

반응형

윤제문 음주 인터뷰로 논란, 윤제문 결혼과 윤제문 부인은?윤제문 아내와 결혼과 윤제문 딸?



윤제문이 음주로 인해 또 한번 논란에 휩싸였네요.


윤제문 음주운전 그리고 이번엔 음주 인터뷰 논란


윤제문은 총 3차례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2010년과 2013년, 그리고 2015년에 음주운전으로 각각 벌금형과 징역형을 선고받았는데요.

2010년에는 150만원 약식명령을 받았고, 2013년에 205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혈중알코올농도는 0.104%으로 면허취소수준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거듭된 음주운전에 이어 이번에는 음주로 인한 인터뷰 논란인데요.

영화 아빠와 딸 언론 인터뷰에 참석한 윤제문은 술에 찌든 모습이었으며,

기자들과 주변 영화 스탭들에게 무성의한 모습을 보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결국 기자들의 해명요구에 윤제문은 스탭들에게 소리치며 인터뷰장을 나갔다고 하네요.


거듭된 음주로 인해 더 이상 용서받기 힘든 지경에 까지 온 윤제문.

윤제문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제문은 누구? 그리고 윤제문 결혼과 아내에 대해

[윤제문 프로필/윤제문 나이]


윤제문은 영화배우 및 연극배우 입니다.

윤제문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며, 1999년 연극 청춘예찬으로 데뷔하였네요.

프로필에는 윤제문 생년월일이 나와있지 않아 나이를 알 수 없었는데요.

윤제문은 1970년 3월 9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으로 유제문 나이는 48살이며, 고향은 서울이네요.



그리고 윤제문의 아내에 대해서는 비공개로 되어있는데요.

그러나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윤제문은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윤제문 힐링캠프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

-아내와 1996년에 극단에서 배우로 만나 그해 겨울 같이 살게 됐다.

-정말 좋아하다 보면 예기치 않은 일이 벌어진다.

-아내가 큰 아이를 갖게 됐다.

-이후 장인장모도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게됐고 연극을 하면서 아내와 함께 살기로 결심 했다.

-대뜸 부모님께 가서 '내방에서 살다가 형편이 나아지면 분가하겠다'고 울면서 고백했고 그 이후 같이 살았다.

-둘째까지 낳고 2004년 영화 '남극일기'를 시작으로 분가를 한 것 같다. 

-2005년에 임대아파트로 이사를 갔고 그전에 8년간 한 방에서 네 식구가 같이 잤다. 

-아이 엄마가 부모님까지 모시고 많이 힘들었다.

-결혼식은 1998년에 늦게했다. 

-함께 산지 2년 만에 결혼했는데 당시 영등포구민회관을 무료로 빌려 준다길래 100만원 들여서 했다. 

-그때 너무 미안했다.




윤제문은 지금의 아내와 1996년에 만나 그 해 겨울에 결혼식 없이 동거부터 한 것 같네요.

그 후 함께 산지 2년만인 1998년에 결혼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제문은 슬하에 두 명의 딸이 있는데요.

현재 첫째딸이 대학생, 둘째딸이 고등학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윤제문 음주 인터뷰로 논란, 윤제문 결혼과 윤제문 부인은?윤제문 아내와 결혼과 윤제문 딸?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힐링캠프에서 아내에 대해 미안함을 보인 윤제문.

그러나 거듭된 음주운전과 이번 인터뷰 태도로 인해 또 한번 아내에게 미안하게 된 듯 하네요.

음주운전은 정말 위험한 일인데 윤제문은 음주에 대한 경각심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그럼 윤제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윤제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