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연애의 맛 시즌3 정준 김유지,연애의 맛 정준 결혼 이혼 나이 김유지 송유지 프로필 누구?

반응형

연애의 맛 시즌3 정준 김유지,연애의 맛 정준 결혼 이혼 나이 김유지 송유지 프로필 누구?





연애의 맛 시즌3가 새로 시작하며 출연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 정준 김유지 화제




연애의 맛 시즌 3 배우 정준이 출연했습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에는

새로운 멤버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전 시즌에 출연했던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실제 부부의 연을 맺으며

화제가 되었고, 덩달아 프로그램 또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금일 방송에서는 윤정수, 정준, 강두, 박진우, 이재황이 새 멤버로 합류했는데요.

제일 첫 번째로 정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정준은 오창석 이채은을 보고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상대를 만나기 위해 공항에 나타난 정준은 스케줄을 마친 직후라며 

밀리터리룩과 모자를 쓰고 나타났습니다. 

정준의 상대는 바로 김유지였는데요.



소개팅녀 김유지는 큰 키와 청순한 미모로 정준의 호감을 산 것 같았습니다.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정준의 상대 김유지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은데요.

방송에서 김유지의 나이와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에 김유지가 누구인지 알기위해 검색해 보니 김유지를 치면 '송유지'라고 나오는데요.

송유지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로 나옵니다.

또한 과거 기사에서 김유지는 tvn 예능인력소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top10에 올랐던 신인배우 김유지가 마동석 소속사인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는 기사도 나오는데요.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MBC '역도요정김복주'에서 리듬체조 부원으로 활약하기도 했네요.

앞으로 연애의 맛이 진행되면 김유지에 대한 궁금증도 풀릴 것 같습니다.

또한 예능에 얼굴을 비춘 배우 정준에 대한 궁금증도 큰 상황인데요.


정준 프로필을 살펴보면 정준은 1979년 3월 6일생으로 나이는 41살입니다.

학력은 총신대학교 신학으로 나오며,

데뷔는 1991년 MBC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로 했습니다.



정준은 결혼과 이혼이라는 검색어가 함께 나오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준은 미혼이며, 결혼과 이혼 이야기는 루머입니다.

이에 대해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심경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자신이 열애설이 없는 이유는 유부남인 줄 알기 때문이라며 평소에 결혼한 줄 알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캔들 또한 조심한다고 하네요.


[정준 나이 학력 프로필]


지금까지 연애의 맛 시즌3 정준 김유지,연애의 맛 정준 결혼 이혼 나이 김유지 송유지 프로필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부부를 탄생한 예능 연애의 맛이 시즌3를 맞았는데요.

첫번째 출연자로 배우 정준이 출연하였고, 상대여성 김유지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인데요.

청순한 미모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김유지가 송유지가 맞을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연애의 맛 정준 김유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유지(송유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zgi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