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송승헌 유역비 결별,유역비 송승헌 결별 한한령 때문?그리고 유역비 아버지 재산

반응형

송승헌 유역비 결별,유역비 송승헌 결별 한한령 때문?그리고 유역비 아버지 재산





한중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송승헌 유역비 커플이 결국 결벌을 맞이했다고 하네요.



송승헌 유역비 결별, 이유는 한한령 때문?


한중 커플로 세기의 관심을 받았던 송승헌과 유역비가 결별했다고 하네요.


송승헌과 유역비는 2014년 중국영화  ‘제3의 사랑’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이 영화를 통해 두 사람은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2015년 8월 송승헌 유역비의 열애설이 발표되며 두 사람은 열애를 공식인정했지요.

열애설 당시 중국매체에 따르면 유역비 송승헌이 같은 차를 타고 유역비의 별장에 갔다고 전했는데요.

다음날 유역비 별장에서 송승헌이 유역비의 부모님을 만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송승헌이 유역비 식구들과 몇차례 만남을 가진 것 같다고 보도했는데요.

이 때문인지 유역비와 송승헌의 결혼설도 제기되기도 했지요.



하지만 결국 열애 3년만에 결별을 맞이하고 말았습니다.


25일 송승헌의 소속사는 송승헌과 유역비의 결별을 발표했는데요.

결별설 기사에 따르면 중국의 한한령때문에 두 사람의 왕래가 원활하지 못해 결별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한한령이란 한국에 대한 중국의 금지령같은 것인데요.

중국내 한국에서 제작한 콘텐츠 또는 한국 연예인이 출연하는 광고 등의 송출을 금지하는 것으로

금한령이라고도 하는데요. 중국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2016년 7월 한국의 사드배치가 확정된 후부터 이에 대한 보복 조치로 적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송승헌 유역비 결별은 한한령 때문?]

-송승헌과 유역비가 서로 바쁜 스케줄과 멀리 떨어져 있기에 힘들어하는 시간이 많았다.

-결국 결별하게 됐고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

-중국 현지에서 유역비의 측근들은 두 사람의 결별을 이미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두 사람은 2016년 중국에 한한령이 시작된 후 서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꺼리며 조심스러운 행보를 보였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각자 새로운 작품에 투입돼 연기에 몰두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 수순을 밟은 것이다.



하지만 송승헌 측에서는 꼭 한한령때문에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은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두 사람이 중국과 한국에 있다보니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 힘들어 헤어진 것이라고 하네요.

한한령때문이든 아니든 서로 멀리 떨어져 있어 결별하게 된 것은 사실인 듯 합니다.


그럼 송승헌 유역비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승헌 유역비 나이 프로필, 그리고 유역비 재산


[송승헌 유역비 나이 학력 프로필]


송승헌 생년월일은 1976년 10월 5일인데요.

송승헌 나이는 43세입니다.

송승헌은 영훈초등학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부설중학교, 영훈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송승헌 학력은 경기대학교 영상다중매체학과네요.

1995년 청바지 브랜드 "스톰" 광고 모델로 데뷔하였고, 

이듬해 MBC 인기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으로 얼굴을 알리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유역비는 1987년 8월 5일생인데요.

한국나이로 유역비 나이는 32살이네요.

참고로 송승헌 유역비 나이차이는 11살입니다.

유역비 학력은 북경 전영학원 연기과입니다.




송승헌과 유역비의 열애가 발표되었을 때 한중커플 말고도 화제가 된 것이 또 하나 있는데요.

바로 유역비 부모님의 직업과 재산입니다.

이는 한국예능에서도 많이 회자되었는데요.



유역비 아버지는 중국에서 23번째로 돈이 많은 자산가라고 합니다.

유역비 아버지 직업은 중국 주프랑스 참사관이며, 유역비 아머니는 유명 무용가 출신이라고 하네요.

또한 유역비는 미용실과 피아노실 등이 갖춰진 1만평 대 저택에서 거주중이라고 하며,

유역비(또는 아버지) 재산은 10조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유역비 아버지의 이야기는 잘못 알려진 이야기라는 기사도 있는데요.

유역비 어머니와 아버지는 유역비가 10세때 이혼했으며 

아버지 재산이 10조원이 아니라 유역비의 후견인인 진금비의 재산이 10조원이라고 하네요.

진금비는 부동산 사업가이며, 2002년 포브스 차이나가 뽑은 자산가 23위에 오르기도 했다하네요.




지금까지 송승현 유역비 결별,유역비 송승현 결별 한한령 때문?그리고 유역비 아버지 재산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유역비와 송승헌이 결국 결별을 맞이했네요. 결혼까지 기대했던 커플의 결별이라 조금은 아쉬운데요.

두 사람의 결별에 한한령까지 언급될 정도로 양국에 파급력이 큰 것 같습니다.

결별은 했지만 앞으로 송승헌 유역비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송승헌 유역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