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손병호 최지연 동상이몽 출연,최지연 손병호나이와 손병호 부인 최지연은 누구?

반응형

손병호 최지연 동상이몽 출연,최지연 손병호나이와 손병호 부인 최지연은 누구?




손병호 최지연 부부가 동상이몽에 첫 출연하며 화제입니다.


손병호 최지연 부부 동상이몽 예능 출연

배우 손병호가 부인 최지연씨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네요.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는 손병호 최지연 부부가 첫 출연했는데요.

방송에서 공개된 손병호 집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손병호 최지연 부부 집]


손병호 최지연 부부의 집은 평창동에 위치한 2층 주택인데요.

넓은 테라스와 거실, 손병호의 서재, 그리고 아늑한 느낌으로 침실이 꾸며져 있었는데요.

특히 최지연씨의 개인 지하 연습실이 눈에 띄었습니다.

하지만 이 집은 손병호의 자가가 아닌 듯 했는데요.

손병호는 이 집은 자신의 소유가 아니라 전세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두 부부는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손병호 아내 최지연씨는 가끔 손병호가 자신을 많이 잊는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에피소드로 손병호는 반려견 빛나에게 뽀뽀를 해주며 놀아주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최지연씨는 손병호가 두 딸과 빛나에게만 뽀뽀를 하고 자신에게는 안해주고 갈때

뽀뽀를 구걸하기도 한다며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그럼 유쾌한 부부 손병호 최지연씨에 대해 조금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병호 최지연 부부에 대해


[손병호 나이 학력 프로필]



손병호는 배우인데요.

경상북도 안동에서 1962년 8월 25일에 태어났네요.

손병호 나이는 57세입니다.

손병호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 전문학사인데요.

1983년 연극배우로 데뷔했으며 연극 극단 목화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 후 손병호는 영화 파이란에서 악독한 조폭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는데요.

주로 여러 영화 및 드라마에서 악역 및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병호 부인은 최지연씨인데요.

손병호 최지연 부부 나이차이는 3살이니 최지연씨 나이는 54세가 되겠네요.

최지연씨는 한국예술종합학교(이하 한예종)의 교수이자 한국 무용가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1993년 손병호가 연극배우로 활동하던 때에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연극배우와 무용수로 만나 결혼까지 성공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연애 및 결혼 스토리는 과거 예능에서 공개한 적이 있네요.



[손병호 최지연 열애부터 결혼까지]

- KBS2 ‘여유만만’에서 손병호 최지연 부부의 이야기 공개

-1993년 무용 단원 목화와 극단 창무회가 합동공연을 하게 되면서 만났다.

-아내는 무용가로 나는 연극배우로 만난거다.



-아내는 주인공이었다. 연기도 잘하고 무척 예뻤다.

-아내는 말이 없었고 항상 혼자 있었는데 그 모습에 더욱 매력을 느꼈다.

-사실 손병호씨 첫인상이 별로였다. 오자마자 내게 연기 지적을 해서 기분이 나빴다. 

-차림새도 마치 낚시꾼 같았다.

-한 달 동안 함께 공연하면서 지켜보니 손병호씨가 참 쾌활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인기도 많더라. 그런 점에 호감을 느꼈다.

-공연이 끝난 후 손병호씨가 내게 꾸준히 연락을 했다. 서로 그렇게 데이트를 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렇게 연극을 통해 만남을 가지게 된 두 사람은 8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손지오, 손지아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손병호 최지연 동상이몽 출연,최지연 손병호나이와 손병호 부인 최지연은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동상이몽에 손병호 최지연 부부가 첫 출연을 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손병호씨는 악역전문?이지만 반전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손병호씨는 과거 예능에서도 활약하기도 했는데요.

손병호 게임을 발견하고 소개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지요.



앞으로 동상이몽에서 손병호 최지연 부부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손병호 최지연 부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