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설인아 나이,안녕하세요폭언남편 분노 설인아 나이 그리고 설인아 한해 무슨사이?

반응형

설인아 나이,안녕하세요폭언남편 분노 설인아 나이 그리고 설인아 한해 무슨사이?





안녕하세요 사연주인공인 폭언남편과 배우 설인아가 화제네요.



안녕하세요폭언남편 그리고 설인아 분노의 눈물

 

안녕하세요에 등장한 폭언남편에 시청자들의 분노가 이어지고 있네요.

16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는 아내에게 욕을 하는 남편의 사연이 등장했는데요.

이날 폭언남편의 아내가 등장하여 남편에 대해 폭로했네요.


[안녕하세요 폭언남편]

-상대방 나이에 상관없이 자기가 마음에 안 들면 욕을 한다. 저한테도 욕을 한다.

-4개월 된 아이가 우는데 ‘짜증 나’라고 말했다. 

-사내연애로 결혼을 했는데 회사에서도 욕을 잘하는 것으로 유명했다.

-아내 말에 큰 오해가 있다. 친한 사람들한테만 나오는 습관적으로 하는 욕이다.

-아내에게는 싸웠을 때만 욕을 한다.



이에 MC들은 분노와 충고를 해주었는데요.

특히 게스트 설인아는 왜 욕을 하냐며 따졌고, 급기야 분노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분노게이지 상승에 결국 폭언남편의 사연은 167표로 우승을 차지했네요.

폭언남편은 앞으로 담배와 술을 줄이고, 원하는 남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송후 폭언남편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폭언남편에게 분노를 표출한 설인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그럼 설인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인아 누구? 설인아 나이 그리고 한해


[설인아 나이 학력 프로필]


설인아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설인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휴학이며,

현재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설인아 생년월일은 1996년 1월 3인데요.

설인아 나이는 22살이네요.



설인아는 2015년 방송된 KBS2 ‘프로듀사’에서 신디(아이유)의 안티팬으로 출연하며 정식데뷔했는데요.

그 전에는 자동차, 여행사, 통신사 광고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학교2017에 홍남주 역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설인아 검색어에 보면 한해가 나오는데요.

설인아가 래퍼 한해와 어떤 관계가 있나 찾아보니 함께 예능에 출연했었네요.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kbs 혼자왔어요에 한해오 설인아 등이 출연하며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여기에서 한해는 첫인상 순위에서 설인아를 꼽았고,

결국 두 사람은 최종선택에서 서로를 지목하며 커플이 되었지요.



지금까지 설인아 나이,안녕하세요폭언남편 분노 설인아 나이 그리고 설인아 한해 무슨사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며 폭언남편에 대해 솔직한 분노를 표출한 설인아가 화제되고 있네요.

그간 설인아는 청순한 외모와 더불어 몸매로 관심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연기로 사랑받길 바라겠습니다.

설인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