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불타는 청춘 양수경,양수경 나이와 양수경 남편 사망이유는?그리고 양수경 리즈시절

반응형

불타는 청춘 양수경,양수경 나이와 양수경 남편 사망이유는?그리고 양수경 리즈시절



불타는 청춘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 양수경.

양수경은 2월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합류했는데요.

가수컴백과 동시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그녀의 인생이 다시금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양수경은 불타는 청춘에서 남편, 동생의 죽음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양수경의 과거사에 대해 대중의 인식이 좋지 않아 방송출연을 망설였다고 하네요.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수경이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양수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수경은 누구? 양수경 프로필



양수경은 가수입니다.

기본 프로필에는 양수경 생년월일이 나와있지 않은데요.

찾아보니 양수경은 1965년 9월 23일 생으로 양수경 나이는 53세네요.



양수경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양수경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입니다.

양수경의 현재 소속사는 오스카이엔티입니다.


양수경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당신은 어디 있나요/그대는/사랑은 차가운 유혹

이별의 끝은 어디 있나요/후애 등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양수경은 1992년 일본 NHK가 선정한 ‘아시아 5대 스타’ 중 한 명으로 꼽힐 정도로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양수경 리즈시절]



양수경 남편 그리고 사망


양수경 남편은 변두섭씨인데요. 예명으로 변대윤이란 이름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변두섭은 예당컴퍼니 회장이었습니다.

변두섭 회장은 1992년 예당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으며, 음반 제작과 매니지먼트 사업에서 잘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는 룰라, 솔리드, 듀스, 이정현, 조PD 등이 있었습니다. 


양수경은 1998년 1월 9살 연상 소속사 대표인 변두섭과 결혼을 하는데요.



양수경의 전성기 시절 느닷없이 가수 전영록과 결혼설이 언론에 보도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실제 연인(혹은 평소호감을 가지고 있던)이었던 변두섭과 갑작스레 결혼을 발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결혼과 동시에 가수활동을 접으면서 남편을 내조한 양수경.

남편의 사업을 도와 내조한 덕분에 양수경은 주식부자가 되었는데요.

양수경은 2012년 보유 주식가치 58억원으로 평가받으며 ‘연예계 대표 주식부자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양수경은 아버지와 여동생의 죽음에 이어 양수경은 남편의 죽음까지 겪게 되었습니다.


양수경의 남편 변두섭씨는 2013년 6월 사망하였습니다.

당시 변두섭씨의 사망원인은 과로사로 알려졌었는데요.

후에 자살로 원인이 밝혀져 대중들에게 충격을 안겨 주었습니다.



변두섭은 거액의 채무에 시달리면서 불면증과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었고, 

결국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양수경에게는 세 명의 자식이 있는데요.

사실 두명은 먼저 세상을 떠난 여동생의 자식이라고 합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사랑하던 사람들이 차례로 먼저 갔다.

-제가 낳은 아이는 하나고, 동생이 가버리고 아이가 둘이 있다.

-태어날 때부터 제 손으로 키웠고 '양수경 숨겨놓은 아이 있더라'는 소문이 내 조카들이었다.

-아이들 클 때까지 키우기로 하고 입양했는데, 그 후 아기 아빠(남편)도 세상을 떠났다.

-방황하고 힘들어하는 저를 지켜준 건 아이들.

-저와 제가 낳은 아이 둘만 있었다면 힘든 시기 견디지 못했을 것이다.


남편의 죽음 이후 양수경은 세 자녀가 상속을 포기한다는 내용의 신고서를 법원에 제출했다고 합니다.

또한 홀로 남편의 채무를 갚아나갔다고 하는데요.

양수경의 시동생 변차섭은 양수경에게 형이 갚지 못한 2억 1500만 원을 돌려달다며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재판부는 지난해 3월 변차섭의 손을 들어줬고, 

양수경은 시동생에게 2억 1500만 원을 갚게 되었다고 하네요.


[양수경 남편 변두섭 장례식]


지금까지 불타는 청춘 양수경,양수경 나이와 양수경 남편 사망이유는?그리고 양수경 리즈시절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버지와 여동생, 남편의 죽음까지 많은 아픔을 겪은 양수경.

하지만 양수경은 아픈 과거사와 함께 악플 또한 겪게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의 아픔을 딛고 양수경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양수경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