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불타는청춘권민중구본승과매력발산,권민중6년간비밀연애한남자친구와결혼에대해

반응형

불타는청춘권민중구본승과매력발산,권민중6년간비밀연애한남자친구와결혼에대해



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90년대 스타였던 권민중이 새로운 멤버로 등장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권민중은 불타는청춘의 최연소 막내로 출연했으며,

구본승에 대한 마음을 나타내며 권민중 구본승 러브라인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불타는 청춘 권민중]

-(불타는 청춘 출연이)실감이 나지 않는다.

-전에 우연히 사적인 자리에서 본 적이 있는데 더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 구본승 오빠.

-대학 시절 구본승 오빠가 갓 데뷔했다. 당시 귀엽고 순진했던 모습을 좋아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친해지고 싶다,

-내가 94학번인데 그때 데뷔했다. 그런 캐릭터가 없었다. 귀엽고 순진한 모습 때문에 여자들한테 인기가 많았다.


구본승은 눈을 감고 파트너를 기다리다 손깎지를 꼈고 자신의 짝이 권민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반가운 얼굴, 권민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민중은 누구인가?


권민중은 1976년생으로 권민중나이는 41세입니다.


현재 권민중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이며, 권민중 학력은 청주대학교 무용학과 입니다.

그리고 1997년 영화 투캅스3로 데뷔하였습니다.



권민중은 1996년 미스코리아 충북 진에 당선되었습니다.


그 후 영화 ‘투캅스3’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여형사 ‘최 형사’ 역으로 열연하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또한 앨범 ‘Performance’를 발매,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네요.


투캅스3에 함께 출연한 김보성 권민중. 두 분 다 리즈시절인 듯 하네요!


그리고 권민중 연관 검색에 권민중 결혼이나 권민중 남편이 있든데,

이는 루머인듯 합니다.



2015년에는 최할리 신소미와 김정균과 함께 영화 위선자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영화흥행은 저조한 듯 하네요.



권민중 6년 열애한 남자친구?


권민중은 2011년 강심장에서 유명 연예인과 6년 간의 비밀 연애를 한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데뷔 초 만난 연예인과 6년간 철저하게 비밀연애를 했다.

-데뷔 전 지인들과 가진 술자리에서 처음 그 남자를 만나 당시 일반인 남자친구가 있었음에도 그 남자의 매력에 끌려가게 됐다.

-어느 날 외곽에서 밥을 먹자는 제안에 같이 가게 됐고, 그날 그 남자 연예인으로부터 '자꾸 너에 대한 마음이 커져간다'는 고백을 받았다. 

-나도 가슴이 복받쳐 눈물을 펑펑 흘렸고 그렇게 첫 키스를 하게 됐다.

-그 남자와 점차 가까워지다가 결정적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시작하게 됐다.

-그 남자 연예인과 6년동안 비밀 연애를 했지만 갑자기 잠수를 타고 없어져 많이 힘들었다.



권민중 김장훈 열애설은 무엇?


그리고 권민중 연관 검색에서 '권민중 김장훈'이 있어 찾아봤더니 두 분이 과거 연인이었다는 글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정식 기사자료를 찾아봤는데 뉴스에는 김장훈과 권민중 열애에 대한 기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한 카페에서 김장훈 권민중 열애 기사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해당 자료는 2010년 10월10일 일간스포츠에 난 기사라고 합니다.


[권민중 김장훈 열애기사]

김장훈과 권민중이 열애중이다. 

두 사람은 권민중이 살고 있는 서울 강남의 오피스텔 인근 카페에서 주로 만나며 사랑을 키우고 있으며 만난지는 1년간 흐른 상태이다. 


그러나 두 사람은 3개월전 헤어져 한달동안 만나지 않다가 최근 다시 화해, 뜨거운 만남을 갖고 있다. 두 사람은 1년 전 모 개그맨의 소개로 만나 자동차 드라이브 데이트를 하거나 락카페 등을 다니며 사랑을 나누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사랑이 결혼으로 이어질 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권민중은 아직 아무 것도 약속한 것은 없다고 솔직히 밝히면서 사랑하다보면 더이상 떨어져 살 수 없다고 느낄 때 자연스럽게 결혼으로 가게 되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지금까지 불타는청춘권민중구본승과매력발산,권민중6년간비밀연애한남자친구와결혼에대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 권민중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권민중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