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 소유진 나이차이 자녀수 만남

반응형

백종원 소유진 나이차이 자녀수 만남


안녕하세요!~ 코잡입니다.

오늘은 백종원 소유진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종원 하면 프랜차이즈의 왕이죠~ 그리고 요식업 관련 자영업자를 돕는 차원에서 방송에서도 많이 출연 중이구요.

저도 방송을 많이 본 것은 아니지만 멘트를 던지는 것만 잠깐 들어봐도 요식업 분야에 진정한 전문가 이구나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그럼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나이차와 자녀수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종원 소유진 나이차이]

백종원 소유진 부부가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고 해서 얼마나 날까 하는 생각으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ㅎㅎ

백종원은 1966년생으로 2020년 기준으로 현재 54세 인데요.

이에 반해 소유진은 1981년생으로 2020년 기준 40세이니 14살 정도 차이가 나네요.

나이차가 크긴 크네요 



그런데 여기서 더 충격적인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백종원과 장모님 나이차이와 

소유진 부모님 나이 차이 입니다.



소유진의 장모님은 현재 57세로 백종원과 3살 밖에 차이가 안나는데요.

다행히 3살 많아서 다행입니다 ㅎㅎ

그런데 우연히 보다가 소유진의 아버님은 87세네요;;;

앞자리 숫자를 잘못봤나 생각을 했었는데요.



소유진의 부모님은 나이차이가 30살로 백종원과 소유진의 2배넘게 차이가 납니다;;;

백종원과 소유진 결혼 당시 결혼반대가 심했다고 소유진이 방송에서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연하인 엄마가 반대하는것은 이해를 하는데 연상인 아버지가 반대하는 것은 모르겠더라' 라고

애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빠본색에 출연한 소유진의 어머님께서는 아버님과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염색하면 나이차이가 더 날까봐 염색도 하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백종원 소유진 자녀수]

백종원과 소유진 사이에는 3남매가 있습니다.

첫째가 아들이고 둘째, 셋째가 딸 입니다.



[백종원 소유진 만남]

지인이 고깃집 하는 노총각이 있는데 만날 생각 있냐는 말에 큰 기대 없이 만났고

자상한 백종원의 모습에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백종원 소유진 나이차이 자녀수 만남에 대한 글을 줄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