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박수진 둘째임신, 배용준 박수진 둘째임신 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용준 아기

반응형

박수진 둘째임신, 배용준 박수진 둘째임신 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용준 아기













배우 박수진이 둘째임신 소식을 전했네요.


배용준 박수진 둘째 임신


23일 한 매체에서는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둘째를 임시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은 자세한 확인 후 공식입장을 발표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곧이어 공식입장이 발표되었는데요.

매체의 보도대로 박수진이 둘째를 임신한 사실이 맞다고 하네요.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박수진이 둘째를 임신한 것이 맞다고 전했는데요.

아직 임신 초기단계라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박수진 인스타그램에 가보면 배용준과 결혼 2주년을 자축하는 게시물이 올라와 있는데요.

박수진은 결혼 2주년을 자축하며  "귀한 선물 복덩이. 가족. 사랑. 행복"이란 글로

임신을 갑접적으로 알리기도 했네요.



[박수진 인스타그램 둘째 임신소식?]


박수진과 배용준은 2015년 7월 27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13살이라는 배용준과 박수진의 나이차이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배용준이 박수진에게 한 프로포즈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용준은 박수진에게 만난지 100일만에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는데요.

배용준은 자택에 지인들을 초대에 박수진에 다이아 반지를 끼워주며 프로포즈했다고 합니다.



또한 결혼식 당일 피로연에서 사랑을 맹세하는 편지를 낭독하고 

100일 기념 프러포즈를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지요.



이렇게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던 배용준과 박수진은 2016년 10월 득남소식을 전했는데요.

참고로 박수진 배용준 아들 나이는 올해 2살이 되겠네요.

아직 배용준과 박수진 아기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아들 또한 미모가 빼어날 것 같네요.



[배용준 박수진 어린시절 사진]


지금까지 박수진 둘째임신, 배용준 박수진 둘째임신 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용준 아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둘째를 임신했네요.

첫째 아들에 이어 둘째 임신소식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두 사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박수진 둘째 임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박수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sujin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