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미우새 김민준 나이,김민준결혼식 사진 권다미 나이 권다미 레어마켓 김민준 권다미 GD

반응형

미우새 김민준 나이,김민준결혼식 사진 권다미 나이 권다미 레어마켓 김민준 권다미 GD





SBS 예능 미우새에 김민준이 출연해 결혼과 처남 GD권지용에 대해 밝혀 화제입니다.



미우새 김민준 출연 화제



미우새에 김민준이 출연했습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김민준이 출연했습니다.

김민준은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방송에 나와 결혼한 소감과 아내에 대해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먼저 김민준은 결혼소감으로 너무 행복하고 평안하다고 밝혔는데요.

아내의 동생인 지드래곤에 대해서 무심하게 자신을 잘 챙겨준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김민준은 아내 권다미와 첫 만남은 소개팅으로 이루어졌다고 밝혔는데

후배가 권다미와 소개팅을 주선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개팅 전부터 권다미가 지드래곤의 누나인 것을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또한 김민준은 지드래곤과 권다미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결혼 전 수많은 취미생활을 접고 이제는 여행도 아내 권다미와 반려견과만 함께 간다고 하네요.



결혼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된 김민준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준 나이 그리고 결혼 아내 권다미 누구?

[김민준 나이 학력 프로필]


김민준은 부산 동래구 사직동 출신으로 1976년 7월 24일생이라고 합니다.

김민준 나이는 45살이 되겠네요.

부산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최종 학력은 동아대학교 경기지도학 학사라고 합니다.

원래 김민준은 모델로 1995년에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영화로는 2002년 영화 '화성으로 간 사나이'로 얼굴을 비추었고,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게 된 것은

MBC 드라마 '다모'였습니다.

다모에서 장성백 역할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지요.

현재 소속사는 가족이엔티입니다.

또한 김민준은 과거 2011년부터 5년간 안현모와 열애하였으나 2016년 결별하기도 했습니다.



김민준 아내 권다미는 잘 알려졌듯이 빅뱅 권지용의 누나입니다.

권다미는 올해 37세라고 하는데요. 김민준과는 8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권다미의 직업은 사업가인데요.

지난 2014년 서울 강남구 청담에 패션브랜드 레어마켓을 런칭했고,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에 

꼽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그 후 4개월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민준 권다미는 2019년 10월 11일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민준의 결혼식에는 사회 오상진, 배우 박중훈이 축사를, 그리고 가수 이선희가 축가를 불렀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총 1,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고 하며, 하객 200여명을 초대했다고 하네요.

또한 군입대 중이던 권지용도 함께 참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민준결혼식 사진]


지금까지 미우새 김민준 나이,김민준결혼식 사진 권다미 나이 권다미 레어마켓 김민준 권다미 GD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신혼생활을 하고 있는 김민준이 미우새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드래곤과 아내에 대해 밝히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빅뱅이 조만간 컴백한다고 소식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벌써 YG와 빅뱅 멤버의 논란은 잊혀진 것인지 조금은 씁쓸하네요.

아무튼 앞으로 배우 김민준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배우 김민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