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모델 남보라 프라이머리 오늘 결혼,프라이머리 남보라 나이 직업 모델 남보라 누구?

반응형

모델 남보라 프라이머리 오늘 결혼,프라이머리 남보라 나이 직업 모델 남보라 누구?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오늘 결혼했다고 합니다.



프라이머리 모델 남보라 결혼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모델 남보라와 결혼했다고 합니다.


9일 언론에서는 프라이머리의 결혼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상대는 모델 남보라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울 강남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식에는 소속사 아메바컬쳐 식구인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정기고, 샘김-에스나가

참석해 축가를 불렀으며, 사회는 래퍼 얀키가 맡았다고 하네요.

이외 힙합&패션계 유명인사들이 참석해 결혼을 축하했다고 전해집니다.



특히 두 사람은 그간 열애설없이 결혼해 더욱 화제인데요.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7년간 열애 후 결혼한 것이라고 합니다.

프라이머리는 프로듀서로 유명하지만 모델 남보라는 아직 대중들에게 생소할 듯 한데요.



배우 남보라와 동명이인으로 모델 남보라는 1985년생이라고 합니다.

프라이머리는 1983년생으로 나이가 37살이며, 모델 남보라는 35살이네요.



남보라는 간 서울 패션위크를 비롯한 여러 패션쇼 무대에 섰으며,

엘르, 코스모폴리탄, 바자, 보그 등 여러 매거진 모델로도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2010년에는 엘르엣진의 리얼라이프쇼 '보라의 리미트리스 팩토리: 패션모델 남보라의 디자이너 도전기'를 통해 

여성용 가방 디자이너에 도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현재 남보라는 푸드와 라이프 스타일 관련 콘텐츠를 기획하는 업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모델 남보라 프라이머리 오늘 결혼,프라이머리 남보라 나이 직업 모델 남보라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프라이머리와 남보라가 깜짝 결혼을 발표해 과제가 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네요.

프라이머리 남보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