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리쌍 해체,리쌍 해체이유는 리쌍 불화설?리쌍 불화설과 리쌍컴퍼니 리쌍 재결합 가능성은?

반응형

리쌍 해체,리쌍 해체이유는 리쌍 불화설?리쌍 불화설과 리쌍컴퍼니 리쌍 재결합 가능성은? 



힙합듀오 리쌍이 해체수순을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리쌍 사실상 해체, 리쌍컴퍼니 폐업상태



리쌍이 해체한다는 소식이네요.


잠시 길과 개리에 대해 알아보면

1977년생의 길(길 본명: 길성준) 나이는 올해 41살이며, 1978년생인 개리(개리 본명: 강희건) 나이는 40살입니다.

길과 개리는 1살 차이로 길이 1살 더 많았네요.



길과 개리는 리쌍이란 이름으로 2002년 그룹을 결성했는데요.

그룹을 결성한 뒤로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힙합씬에 한 획을 그은 팀입니다.


[리쌍 노래모음/리쌍 히트곡]

광대 발레리노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겸손은 힘들어

내가 웃는 게 아니야 


6일 오전 한 매체에서는 힙합듀오 리쌍이 사실상 해체한다고 보도했는데요.

리쌍이 몸담고 있던 리쌍컴퍼니는 이미 지난해부터 폐업상태라고 하네요.



또한 리쌍 컴퍼니 직원들을 모두 정리한 상황이며, 설립 당시 냈던 음악수익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회사만 존재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리쌍도 지난 2015년 7월 발표한 싱글 '주마등' 이후 이렇다할 합동 활동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인 것으로 5일 리쌍의 개리가 일반인과 깜짝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같은 멤버인 길은 개리의 결혼소식도 전해듣지 못했다고 하네요.



리쌍 해체이유는 불화설?리쌍 재결합 가능성은 없나?


그럼 리쌍의 해체이유는 무엇일까요?

리쌍의 해체를 보도한 기사들에 따르면 리쌍의 해체이유는 길과 개리의 갈등이라고 하네요.


리쌍의 불화설은 예전부터 나왔는데요.

두 사람은 리쌍 활동 당시에도 원만한 사이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비즈니스적으로 행사일정은 같이 소화했지만 이젠 그것도 하지 않고 있으며,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개리의 결혼소식도 사전에 전해듣지 못했다고 하네요.

개리의 측근에 따르면 길과 개리가 연락하고 지내지 않으니 당연히 몰랐을 것이라고 전했으며,

개리 담당스타일리스트도 당일날 개리 결혼소식을 알았다고 합니다.


리쌍 불화설은 방송에서 직접 길과 개리에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개리와 길은 방송을 통해서 비즈니스 관계라거나 우리는 안 맞는다 등의 이야기를 했습니다.

리쌍의 해체로 과거 불화설에 대해 언급했던 방송이 주목받고 있네요.


[리쌍 불화설 재조명]

-무한도전 조정특집에서 개리 불화설 언급

-절친 길성준과 함께 한 시간이 너무 행복했다. 조금이나마 친해진 것 같아서

-조정하면서 친해진 것 같다. 1집 내는 기분이다.


-놀러와: 길의 불화설 언급

-리쌍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지 9년이나 됐다. 

-알고 지낸 것은 15년이나 된다.

-실제로는 사이가 조금 좋지 않다.

-고깃집을 2개나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물론 그때는 예능에서 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장난스럽게 받아들였던 것인데

이제보니 둘의 사이가 그리 돈독하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그럼 리쌍의 재결합 가능성은 없는 걸까요?

리쌍의 해체소식에 리쌍컴퍼니 전 관계자는 해체와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리쌍 해체에 대한 리쌍컴퍼니 공식입장]

-리쌍컴퍼니 직원들은 회사를 나왔지만, 회사 자체가 정리된 건 아니다.

-향후 리쌍을 추진할 가능성도 있지 않겠나. 

-해체는 잘 모르겠다. 내가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하지만 향후 리쌍 추진 가능성이 있다는 말은 곧 현재는 추진 가능성이 없다는 말로 해석 가능하다.

-당분간 길은 작곡 레이블 '매직 맨션'을, 개리는 '양반 스네이션'을 통해 독자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결국 길과 개리는 감정의 골이 깊어져 따로 활동을 하기로 했으며,

길은 매직맨션에 개리는 양반 스네이션을 통해 독자적인 음악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또한 당분간 리쌍의 재결합 가능성은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리쌍 해체,리쌍 해체이유는 리쌍 불화설?리쌍 불화설과 리쌍컴퍼니 리쌍 재결합 가능성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동안 리쌍은 수많은 히트곡들을 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팬들이 알지 못하는 트러블이 많았나 봅니다.

지금은 각자 갈 길을 가지만 앞으로 리쌍때보다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리쌍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리쌍 해체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