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레인보우 김재경 제친 복면가왕 발레리나 정체는 린아?천상지희 린아 결혼과 남편에 대해

반응형

레인보우 김재경 제친 복면가왕 발레리나 정체는 린아?천상지희 린아 결혼과 남편에 대해


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는 강남제비의 2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 발레리나의 정체가 화제입니다.


복면가왕 안통하네트 vs 발레리나 대결, 승자는?


복면가왕 1라운드 두번째 무대에서는 발레리나와 안통하네트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두 사람은 권진원의 '해피 벌스데이 투유'를 선곡했는데요.

발레리나와 안통하네트는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였습니다.

이에 연예인 판정단 김동규는 안통하네트는 메조 소프라노, 발레리나는 소프라노 같은 느낌이다. 

안통하네트는 뮤지컬 배우인 것 같다. 발레리나는 갑자기 음이 뛸 때 음정 정확도가 좋다. 숙련된 가수 같다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이 대결의 승자는 발레리나였는데요.

복면가왕 안통하네트의 정체는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김재경이었습니다.





그럼 복면가왕 발레리나 정체는 누구일까요?

네티즌들은 발레리나가 천상지희 린아와 목소리가 비슷하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발레리나는 연륜이 느껴지는 안정적인 보이스와 뮤지컬 배우들이 주로 사용하는 박자감을 선보였는데요.

이에 현재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린아가 발레리나가 아니냐는 것이죠.

그럼 복면가왕 발레리나의 정체로 추측되고 있는 린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안통하네트로 밝혀진 김재경] 


복면가왕 발레리나로 추측되는 린아는 누구?


린아 본명은 이지연이며, 현재는 뮤지컬배우 및 탤런트로 활동중입니다.

1984년생으로 린아 나이는 34살이며, sm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린아 대학교 및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 졸업이네요.





린아의 배우자는 장승조 입니다.

린아는 배우 장승조와  지난 2014년 11월 2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린아와 장승조는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으며 약 2년 넘게 교제한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린아 장승조 결혼사진]


그리고 린아하면 천상지희 활동을 빼놓을 수 없겠는데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2005년 4인조 그룹으로 활동하며 '부메랑' '한번 더, OK?' 등을 히트시켰습니다.

그러나  2009년 6월을 끝으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이 중단되었네요.

이후 천상지희 멤버들의 근황을 살펴보면 린아와 선데이는 뮤지컬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스테파니는 2012년 싱글 앨범을 낸 후 꾸준히 가수로 활동하다 최근에는 예능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다나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천상지희 멤버들 실력에 비해 빛을 많이 못 본 것 같아 아쉽네요.


지금까지 레인보우 김재경 제친 복면가왕 발레리나 정체는 린아?천상지희 린아 결혼과 남편에 대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린아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복면가왕 발레리나 린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린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