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라디오스타 송백경 카레 화제, 송백경 결혼 아내 이정륜은 누구? 그리고 송백경 군대

반응형

라디오스타 송백경 카레 화제, 송백경 결혼 아내 이정륜은 누구? 그리고 송백경 군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송백경이 화제입니다.



라디오스타 송백경 10년만에 tv 출연


28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국민오빠 특집으로 박준형 김태우 송백경 전진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송백경은 10년만에 방송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원타임이었고, 지금은 자영업을 하고 있는 송백경이다"고 소개하기도 했지요.

송백경은 과거 무가당 시절 양현석과 이은주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당시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을 모르고 이은주에게 양현석 험담을 했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에서 송백경은 여전히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재개할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

또한 현재 YG 소속은 아니며, 작곡가로만 계약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음식점을 세 군데나 경영해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송백경의 카레집은 아비꼬 인데요.

원타임 멤버였던 오진환과 같이 신사동에 카레 전문점 아비꼬를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10년만에 방송출연으로 화제가 된 송백경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백경은 누구? 송백경 군대 그리고 결혼과 아내 


[송백경 나이 학력 프로필]




송백경은 1979년생으로 나이는 39살입니다.

송백경 학력에 대해서는 과거에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에 2007년 스타뉴스에서 송백경은 자신의 학력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송백경은 동아방송대를 다니다가 자퇴 후 경희대 포스트모던학과에 입학했으며,

2007년 당시 중퇴상태였다고 나와있는데요. 이에 대해 송백경은 포털사이트마다

자신의 학력이 다르게 나와있는 것을 정정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송백경에게 또 하나의 논란이 있다면 바로 군대인데요.

송백경은 군대를 면제받았는데 군대면제받은 이유로는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으며,

2002년 척수공동증으로 받은 수술로 인해 군대 면제를 받았다고 알려져 있네요.



송백경은 1998년 힙합그룹 1TYM으로 데뷔해 리더를 맡았는데요.

2006년 1TYM이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자 프로젝트 그룹 무가당으로 활동했습니다.

참고로 무가당은 양현석의 아내인 이은주가 속했던 그룹이지요.



그리고 2007년 무가당이 활동을 중단하자 음악PD로 활동하며 오진환과 함께 카레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송백경 카레 아비꼬]



또한 송백경은 결혼도 했는데요.

2016년 4월 2살 연하의 이정륜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백경 아내 이정륜씨는 2세 연하의 공역기획 PD라고 하는데요.

송백경과 이정륜은 14년 전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선후배 사이로 만났다고 하네요.



이후 14년을 함께 만나고 결혼에 성공했는데요. 결혼 10개월만인 2017년 1월 17일에

득남하기도 했습니다. 송백경 아들 이름은 송루빈이지요.


[송백경 아들 송루빈]


지금까지 라디오스타 송백경 카레 화제, 송백경 결혼 아내 이정륜은 누구? 그리고 송백경 군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10년만에 방송에 출연한 송백경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방송활동은 하지 않지만 작곡가와 카레집 사장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방송출연으로 원타임을 잠시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송백경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