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디오스타 뮤지컬 배우 김호영 나이 면도 출연 복면가왕 핑크하마 버스안에서 불러 관심

반응형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2월 13일인 어제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너 말고 니 친구 특집으로 소유-에릭남-제국의 아이들 동준-뮤지컬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참여했고 양세찬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진행을 하였습니다.


김호영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입니다.

지난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16년차 뮤지컬 배우로 [겜블러],[라카지],[프리실라]와 연극[이(爾)]에서 여장남자로 출연하며 여장남자 전문배우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2012년에는 한국뮤지컬대상 남우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여장남자 전문배우로 연기하면서 재밋는 에피소드로는 다른 사람보다 수염이 너무 잘 자라 공연 중 면도만 4번 한다고 인터뷰에 밝히기도 했는데요.


수염이 놀랄 정도로 많이 나는데 수염없는 캐리거들만 주로 맡았고 뮤지컬 중 두 씬만 지나도 수염이 나서 면도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이어 여장을 할 때 수염이 자라는 걸 못 견딘다고 하며 제일 스트레스 받는게 수염깍는 것이라고 합니다.


제모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최근 복면가왕에서는 핑크하마로 출연하여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불러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TV에서는 드라마 [최강칠우]와 올해 종영된 [보이스]에서 역시 여장남자로 출연하는 등 공연뿐만 아니라 TV에서도 활약 중 입니다.



라디오스타 뮤지컬 배우 김호영 출연 복면가왕 핑크하마 버스안에서 불러 관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재밋으셨다면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