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디오스타 강경준 장신영 나이 뮤지컬 보디가드 역할 인스타 둘째 아들

반응형

라디오스타 강경준 장신영 나이 뮤지컬 보디가드 역할 인스타 둘째 아들


오늘 라디오스타에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 출연합니다.


강경준이 무대에 아기 기저귀를 차고 올라갔다는 내용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강경준 장신영 나이]

강경준에 대해 알아보면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장신영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이네요. 한살 차이 입니다.



장신영은 2009년 이혼의 아픔을 겪었고, 아들이 있는 상태인데 2018년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결혼준비 및 장신영의 아들 정안이가 강경준에게 차츰 마음을 열어가며 진짜 가족이 되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안방극장에 감동을 안겨줬습니다.

최근 장신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둘째 정우를 공개했으며 훈훈한 외모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뮤지컬 보디가드에서 하는 역할]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 15곡을 엮은 뮤지컬 [보드가드]에서 팝스타 '레이첼'과 사랑에 빠지는 보디가드 '프랭크' 역을 맡고 있습니다.

동명의 영화(1992)에서 케빈 코스트너가 연기했던 이 역할은 냉철한 완벽주의자지만 사랑에 빠지면서 로맨틱한 면을 드러내는 인물 입니다.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한 것으로 대사를 까먹거나, 자다가 벌떡벌떡 깨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동건 또한 뮤지컬에 처음 출연하는 거라 둘 다 아직 어리버리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동건이 있어서 더 쉽게 처음하는 뮤지컬에 적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특이하게 레이첼 역에는 4명이 출연하는데요.

강경준은 4명의 상대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느낌을 말했습니다.

  • 김선영 노래를 들으면 감정이 장난아니다. 최근에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여우주연상도 받았다. 드라마를 엄청 잘 표현한다.
  • 손승연은 에너지를 따라 갈 수 없다. 노래를 넋 놓고 보다가 대사를 까 먹어서 혼난 적도 있다.
  • 해나 씨는 처음엔 서로 잘 모르는 사이라 쭈볏쭈볏했는데 워낙 춤과 노래를 잘 해서 몸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다.
  • 박기영은 워낙 베테랑이라 익숙하고 편안하다.



강경준 인스타 



장신영 인스타 

이상으로 라디오스타 강경준 장신영 나이 뮤지컬 보디가드 역할 인스타 둘째 아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