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다이어트성공 프로듀스101김주나, 가족사 김수현얘기 대신 썸머드림 흥하길...

반응형

 다이어트성공 프로듀스101김주나, 가족사 김수현얘기 대신 썸머드림 흥하길...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김주나.

프로듀스101에 출연당시에는 다소 후덕한? 모습이었는데

싱글곡 발표 쇼케이스에서 본 모습은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날씬한 모습이었어요!

김주나는 10KG이상을 감량했으며

비법은 죽지않을 만큼먹었으며, 오이와 양상추 등을 먹는 야채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주나는 9월12일 데뷔싱글 썸머드림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썸머 드림(Summer Dream)'의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썸머드림을 열창하는 김주나.

 

 

프로듀스101에서 김주나는 보살주나라 불릴만큼 심성이 착하고

데뷔를 위해 노력하는 가수지망생이었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김주나는 가족사 얘기로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바로 배우 김수현의 이복동생이라는 것이죠.

 

사실 김수현 측에서는 어떤 공식적인 대응이 없는데

김주나 측에서 자꾸 김수현을 이복오빠라 칭하며 기사내는 것이

안타깝네요.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김수현과 김주나는 만난 적도 없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썸머드림 쇼케이스현장에서 가정사에 대한 질문에 오빠를 지칭하며 이야기를 하는데

그냥 김수현에 대한 이야기는 언급안했으면 더 좋을뻔 했어요.

사실 어떻게보면 김주나도 피해자인데 소속사측에서 노이즈마케팅을 노린 걸까요?

아무튼 근거없는 악플은 모두 삼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김주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ol_jn/

 

그럼 다이어트에 성공한 김주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근거없는 악플은 연예인들에게 큰 상처가 된답니다.

김주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