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뉴이스트 멤버정보,프로듀스 101 시즌2 뉴이스트 탈퇴?뉴이스트 렌 여장과 멤버최민기 나이

반응형

뉴이스트 멤버정보,프로듀스 101 시즌2 뉴이스트 탈퇴?뉴이스트 렌 여장과 멤버최민기 나이



프로듀스 101 시즌2가 7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는 시즌1과 달리 남자연습생들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총 53개 국내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 남자 연습생들에게 시청자가 국민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에는 실력파 트레이너들이 뭉쳤는데요.

보컬 트레이너로 SG워너비 이석훈과 YG트레이너 신유미, 랩 트레이너로 래버 치타와 던밀스

그리고 댄스 트레이너로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와 JYP·큐브 안무가 권재승이 나섰습니다.


그리고 첫 방송에서 주목을 받은 연습생들이 있는데 그 중 한팀이 뉴이스트 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현역아이돌로 출연한 뉴이스트



프로듀스 101 시즌2에는 연습생 뿐만 아니라 데뷔해서 아이돌로 활동중인 뉴이스트가 출연했는데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뉴이스트 멤버들이 출연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뉴이스트는 활동하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지 못해 해체의 위기를 느껴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뉴이스트 출연]

-흑자를 내지 못해 앨범을 내달라는 말을 회사에 못한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나왔다.

-해체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죽했으면 데뷔를 했는데도 여기를 나왔겠냐. 

-저희 회사에서 아이오아이가 된 친구도 두 명이 소속돼 있고, 부러웠다.

-저도 그렇게 돼 보고 싶다. 아이오아이처럼, 그리고 세븐틴 애들 처럼 돼 보고 싶다.




한편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뉴이스트의 출연소식을 듣고 멤버 탈퇴가 있는 건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소속사에서는 멤버들의 탈퇴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즌1에 출연한 다이아는 당시 멤버들이 임시탈퇴 후 시즌1에 출연했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논란이 일었고, 이번 시즌2에서도 현역 아이돌인 뉴이스트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또 한차례 멤버들의 탈퇴가 있는 건 아닌가하는 우려섞인 목소리가 나왔네요.


뉴이스트는 올해로 6년차 아이돌이라고 하는데요.

결국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에서 황민현은 C, 최민기 강동호 김종현은 D를 받았네요.

그럼 뉴이스트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이스트는 어떤팀?뉴이스트 데뷔일과 소속사


[뉴이스트 프로필/뉴이스트 멤버]



 



뉴이스트 소속사는 가희가 속해있는 플레디스 입니다.

뉴이스트는 5명의 남성 아이돌인데요. 2012년 싱글앨범 face로 데뷔했네요.

뉴이스트 데위일은 2012년 3월 15일에 데뷔했는데요, 올해로 데뷔 6년차 현역 아이돌입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 활동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기를 얻지 못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네요.


뉴이스트는 멤버는 JR, Aron, 백호, 민현, 렌입니다.


[뉴이스트 멤버정보 정리 / 뉴이스트 멤버 나이와 고향 학력]



JR 본명은 김종현이며, 1995년생으로 JR 김종현 나이는 23살이네요.

김종현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이며, 뉴이스트의 리더입니다.

JR 김종현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입니다.


Aron 본명은 곽영민이며, 1993년생으로 Aron 곽영민 나이는 25살이네요.

아론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출생입니다.

아론은 미국국적이었네요.

Aron 곽영민 학력은 따로 나와있지 않습니다


백호 본명은 강동호입니다.

1995년생으로 백호 강동호 나이는 23살이며, 제주가 고향이네요.

백호 강동호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미디어음악과입니다.




민현 본명은 황민현이며, 1995년생으로 나이는 23살입니다.

민현 고향은 부산이며, 학력은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멤버 뉴이스트 렌의 본명은 최민기입니다.

1995년생으로 렌 최민기 나이는 23살이며, 고향은 부산입니다.

렌 최민기 학력은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이네요.




뉴이스트 렌 최민기는 여장으로 유명한데요.

여장한 미모가 웬만한 여자 아이돌 못지 않게 이쁘기 때문이죠.

이에 중국에서는 여장을 하고 화보도 찍었습니다.


[뉴이스트 렌 최민기 여장 모습]








[뉴이스트 렌 최민기 여장화보]

-2016년 5월 최민기 인스타그램에 직접 화보 올림.

-이번 협업은 너무 행복했다. 특히 여름이 다가오니 치마를 입었다. 

-스커트 섹션이 가능한한 빨리 소녀들에게 보여지길 바란다.

-난 소년일까, 소녀일까? 난 남자다. 패션이 사람과 그 인상을 만든다.





지금까지 뉴이스트 멤버정보,프로듀스 101 시즌2 뉴이스트 탈퇴?뉴이스트 렌 여장과 멤버최민기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현역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연습생으로 돌아간 뉴이스트.

그러나 현역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레벨테스트에서는 좋은 평가는 받지 못했네요.

하지만 데뷔는 레벨테스트와는 다르니 앞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 다시 한번 데뷔하기를 바랍니다.

그럼 뉴이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뉴이스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