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김승현 딸 김수빈 공개,탤런트 김승현 미혼부 된 이유 그리고 김승현 나이 결혼 아내에 대해

반응형

김승현 딸 김수빈 공개,탤런트 김승현 미혼부 된 이유 그리고 김승현 나이 결혼 아내에 대해



탤런트 김승현이 살림하는 남자들2에 새롭게 합류해 화제입니다.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 딸 최초 공개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새롭게 합류한 김승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탤런트 김승현은 2000년대 모델과 배우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갑작스럽게 공개한 숨겨둔 딸로 인해 배우생활에 타격을 입기도 했습니다.

그런 김승현이 살림남2에 합류하며 딸도 최초로 공개했는데요.

딸 이름은 김수빈이며 현재 고2로 18살입니다.



김승현은 현재 강남의 옥탑방에서 혼자 살고 있으며, 김승현의 딸은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승현은 2003년 당시 딸이 공개된 사연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승현 딸 김수빈]


[김승현 딸 공개에 얽힌 사연]

-발표하려고 한 게 아니라 기자에게 들켰다. 잠복근무하듯이 해서 단서를 발견하셨더라. 뜨끔했다. 

-올게 왔구나 생각했다. 만나서 사실이라고 얘기했다.

-소속사 대표님도 몰랐다. 기사를 보시고 다 아셨더라. 일단 숨어있으라고 하시더라. 

-아무도 모르게 병원 1인실에 숨어있었다. 안 좋은 일이 계속 겹쳤고 회사도 해체되고 부채를 떠안게 됐다. 



-팬들도 떠나고..나쁜 생각도 많이 했었다.

-부모님께서는 네 자식이 아니라고 우기라고 하셨다. 근데 그건 도저히 인정할 수가 없었다.


김승현은 딸 김수빈양과 함께 사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18살 한창 민감한 시기인 딸과 잘 지내는 것은 쉽지 않아 보였습니다.

떨어져 있는 시간만큼 서로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방송이라는 매체인만큼 어느정도 대본이 존재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방송을 통해서라도 부녀사이의 관계회복을 기대해보며

탤런트 김승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탤런트 김승현 나이 그리고 미혼부 된 사연은?


[김승현 프로필 나이 학력]


김승현 학력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학사인데요.

1997년 잡지 ‘렛츠’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김승현이 배우로써 얼굴을 알린 작품은 1998년 SBS 청춘시트콤 나 어때인데요. 

이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어려서는 미술을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2010년에는 전시작가로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1981년생으로 김승현 나이는 올해 37살이네요.



김승현은 청춘시트콤 나어때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렸는데요.

그러나 2003년 숨겨놓은 3살 딸이 있다고 밝혀지며 팬들을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습니다.




[김승현 팬카페에 올린 고백글 일부]

저는 고등학교 1학년때 같은학교 1년 선배인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났고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대학에 입학하던 해에 여자친구로부터 임신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저에게 임신소식은 제 나이로선 너무나 감당하기 힘든 충격이었고 죽을 결심까지 하게끔 하였습니다.


김승현은 고등학교 1학년때 1년 선배인 여자친구를 만나 사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김승현이 대학에 입학하던 해에 여자친구가 임신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0년에 김승현 여자친구는 딸을 낳게 됩니다.



김승현 여자친구(혹은 아내 부인)라고 불리는 분은 인하대학교 항공과 졸업생이라고 알려졌는데요.

당시 김승현 여자친구는 딸을 키우지 못하겠다고 해서 김승현이 데리고 왔다고 하며,

이에 딸은 김승현 부모님 호적에 여동생으로 올려 키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자친구와는 결국 결별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사정으로 김승현은 미혼부가 된 것이죠.


김승현은 최근 방송된 MBN '동치미’에 출연해 이와같은 사연을 다시 한 번 밝히기도 했습니다.


[MBN 동치미 김승현 미혼부 사연 고백]

-20살에 아빠가 됐다. 고등학교 때 첫사랑 선배를 좋아했고, 만나서 사귀었다. 

-그러다 아이를 가지게 됐다.

-어린 나이에 찾아 온 생명이었지만 내겐 책임감이 있었고, 아이를 낳자고 했다.

-당시 지금의 아이돌처럼 인기를 얻고 있을 때였다. 

-그래서 우리 부모님은 일에 지장이 갈 수 있다는 이유로 아이를 숨기길 바라셨다.

-그걸 여자친구 부모님은 불쾌하게 생각하셨다. 당연한 것이 여자친구도 귀한 딸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양측 부모님 간에 갈등이 있었고, 시작이 그렇다 보니 맺어지지는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았다고 생각하는데 여자친구와는 그 때 헤어졌고, 

 딸은 우리 집에서 어머니 밑에서 자랐다.

-엄마가 없으니 내가 최대한 그 역할까지 해주고 싶었다. 

-그래서 참관 수업이나 체육대회 같은 학교 행가는 꼭 참여하려고 했다.



지금까지 김승현 딸 공개,탤런트 김승현 미혼부 된 이유 그리고 김승현 나이 결혼 아내에 대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한때 많은 인기를 누리다 딸의 존재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텐데요 그래도 끝까지 딸을 

책임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낳기만하고 부모의 책임을 제대로 하지 않은 사람들도 많으니까요.

앞으로 아빠로써 그리고 배우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승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