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금잔디 나이 결혼, 가수 금잔디 남편 나이? 금잔디 불타는 청춘 화제 금잔디 결혼 루머

반응형

금잔디 나이 결혼, 가수 금잔디 남편 나이? 금잔디 불타는 청춘 화제 금잔디 결혼 루머





불타는 청춘에 트로트가수 금잔디가 출연하여 화제네요.



불타는 청춘 금잔디 


28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는 가수 금잔디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김광규가 두번째 트로트 신곡발표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이에 최성국이 금잔디를 특별 초대했습니다.

금잔디는 최성국의 팬이라고 밝혔는데요.

금잔디는 13년동안 남자친구가 없었다고 밝히기도 했네요.



그럼 트로트 가수 금잔디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금잔디 나이 그리고 금잔디 결혼 남편?


[금잔디 나이 학력 프로필]



금잔디는 트로트 가수인데요.

본명은 박수연이네요.

금잔디는 강원 홍천군 출생인데요.

금잔디는 1979년 5월 15일생으로 가수 금잔디 나이는 39살입니다.



홍천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한국영상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다녔으며,

최종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네요.

금잔디는 2000년에 데뷔했는데요. 데뷔 후 6번의 수상과 300만장의 앨범판매로 

트로트계의 이효리로 불리고 있습니다.


가수 금잔디에 대한 연관 검색어로는 나이, 결혼 남편 등이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금잔디는 결혼하지 않았으며, 이에 남편 이혼등도 사실이 아니겠지요.



금잔디는 지난 2월 EBS1 '리얼극장-행복'에 출연하여 결혼에 대한 것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자신은 폭력, 외도, 도박을 일삼은 아버지때문에 결혼생각이 없으며,

18년간 아버지의 빚을 갚아왔다고 하네요.


[리얼글장 행복 금잔디]

-딸은 엄마 팔자 따라간다고 그러잖냐. 내가 시집을 가면 엄마처럼 살 것 같다. 

-물론 요즘은 안 그런데 '나도 엄마처럼 살면 어떡하나' 생각이 들어서 결혼하고 싶지 않다.

-남편을 만나도 꼭 아빠 같은 사람 만난다고 그러잖냐. 

-내 이상형은 누구야 했다가도 꼭 만나고 나면 자기 아빠랑 비슷한 사람 만난다고. 

-그런 이야기도 너무 싫고 그래서 결혼하기 싫다. 나는 지금 아빠한테 적대감이 너무 심하다.



-나는 내 가족을 보살피는 게 너무 힘들었다. 

-내가 그 어깨에 기댈 수 있는 남자가 생기면 모를까 그러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 

-그래서 아직까지도 남자친구가 없는 거고, 결혼 계획도 없는 거고. 

-나는 아빠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서 나의 남자? 결혼? 이런 걸 꿈꿔보지를 못하는 것 같다.


지금까지 금잔디 나이 결혼, 가수 금잔디 남편 나이? 금잔디 불타는 청춘 화제 금잔디 결혼 루머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가수 금잔디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화제되고 있는데요.
금잔디가 아버지로 인해 남자와 결혼에 대해 적대감이 상당한 것 같네요.
가족을 위해 희생해온 그녀의 힘든 인생이 안타까운데요. 
이러한 적대감은 자신에게 좋은 영향을 주지 못하니 해소하는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가수 금잔디의 활발한 활동과 행복한 인생을 응원하며 포스팅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