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그것이알고싶다대구희망원이후결방,잦은결방이유와 결방횟수는?

반응형

그것이알고싶다대구희망원이후결방,잦은결방이유와 결방횟수는?

 

토요일밤 약간의 무서움?속에 기다려지는 그것이알고싶다가

10월15일 또 결방이 확정되었습니다.

유독 다른프로그램에 비해 결방이 잦은 것 같은데요,

결방이 잦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말 그것이 알고싶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토요일오후 sbs에서 11시10에 방송됩니다.

 

특히 그것이 알고 싶다는 고정시청자가 많은 편인데요

15일 방송결방에 화가 난 시청자들은 홈페이지에 결방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기도 합니다.

 

 

특히 지난 8일에는 '가려진 죽음 - 대구 희망원, 129명 사망의 진실'이란 타이틀로 대구희망원에 대해

방송을 했습니다. 해당 방송 직후에는 대구희망원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비난이 쏟아지기도 했지요.

 

이에 대구 희망원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국가인권위원회와 대구인권시실태조사, 특별감사, 국정감사 등 조사를 받고 있다

-결과에 따라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 겸허히 조치를 받겠다
-하지만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방송된 내용에는 사실이 아닌 부분과 과장된 내용이 대부분이다

-소수제보자의 의견으로 만들어진 것이며, 편파적인 방송에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라는 의견을 덧붙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잦은 결방

2016년 올해만 벌써 5번째

잦은 결방이유는 무엇인가?

 

그럼 10월15일 그것이 알고 싶다 결방이유는 무엇일까요?

SBS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18, 19회가 2회 연속방송되기 때문입니다.
이날 연속 방송은 지난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편성으로 인한 결방 여파와

후속 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첫 방송 편성 등으로 인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그것이 알고 싶다 결방은 연속방송 안 해주나요????????????


방송편성이 공정하지 못한 것 같네요.

그것이 알고싶다는 2016년 들어 축구와 올림픽 경기 중계, 추석 특선 영화로 4번 결방했습니다.

오늘 결방까지 합치면 총 5번 결방이네요!!

 

여기서 잠깐!!

지난해 방송된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에 메인 토커로 초청된 김상중씨의 이야기를 들어볼께요.

이날 방송에서 김상중은 8년 간 SBS ‘그것이 알고싶다’ 진행자를 맡으면서 겪었던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김상중은 “나는 협박을 받은 적은 없지만, 문성근 선배가 할 때만 해도 협박이 비일비재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는데요.

 

PD들은 직접 취재하면서 피의자, 피해자를 만나다보니 소송 등 많은 어려움을 겪기도 하고

방송금지 가처분 등의 어려움도 겪어 프로그램제작에 많은 고충이 있다고 하네요!!

 

민주주의가 확립되고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어째 민주주의와 자유는 점차 퇴보하는 느낌입니다.

표면적으로는 드라마결방으로 인한 이유라고 하지만 뭔가 구린 의심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럼 지금까지 그것이알고싶다대구희망원이후결방,잦은결방이유와 결방횟수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