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구새봄 아나 농구선수 김종규 열애, 김종규 구새봄 나이 그리고 구새봄 언니 구세경은 누구?

반응형

구새봄 아나 농구선수 김종규 열애, 김종규 구새봄 나이 그리고 구새봄 언니 구세경은 누구? 


구새봄 아나운서와 농구선수 김종규가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구새봄 김종규 열애


30일 아나운서 구새봄과 농구선수 김종규가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되었는데요.

열애기사에 따르면 구새봄과 김종규는 작년 연말부터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구새봄은 프로농구 현장 리포팅을 통해 김종규와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김종규 선수의 적극적인 대시로 만남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김종규 구새봄 열애기사]

 

-두 사람이 연인 사이라는 것은 농구팬들 사이에 먼저 퍼지게 됐다.

-김종규가 올해 초 두 번째 무릎 부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정신적으로 구새봄에게 많은 위로를 받았다.

-정식교제는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깊다.


이에 김종규와 구새봄의 데이트 목격담이 이어지고 있다고 보도되는데요.

정작 목격담이나 데이트 사진은 찾아봐도 없네요.

또한 구새봄 김종규 측에서는 아직 인정기사를 내지 않은 상황인데요.

열애 사실여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는 구새봄과 김종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종규 구새봄은 누구?그리고 구새봄 언니 구세경 화제


[김종규 프로필/ 나이 학력]


김종규는 농구선수입니다.

현재 소속은 창원 LG 세이커스인데요. 키 207cm의 장신입니다.

김종규 학력은 경희대학교 졸업이며, 2013년 창원 LG 세이커스에 입단하며 데뷔했네요.

김종규는 데뷔당시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특히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농구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2016-17시즌 프로농구 4라운드 효율성 지수(PER) 국내 선수 1위에 오르며 팀 성적에 기여했다고 합니다.

김종규와 열애기사가 난 구새봄은 2014년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데뷔했는데요.

그 후 메이저리그 투나잇 MC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구새봄 아나운서는 지난 시즌을 끝으로  MBC 스포츠 플러스와 계약만료되었다고 하네요.

구새봄 학력은 에모리대학교 문화인류학 학사입니다.

또한 1987년생으로 구새봄 나이는 31살인데요.



참고로 1991년생으로 김종규 나이는 27살이네요.

이에 구새봄과 김종규 나이차이는 4살이며 구새봄이 연상입니다.


[구세봄 프로필/나이 학력]



참고로 구새봄이 나온 에모리대학교는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명문대학교인데요.

구새봄은 유학 도중에는 미스 애틀란타 미로 선발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구새봄의 언니 또한 명문대학교 출신으로 화제가 되고있네요.

구새봄의 언니는 구세경으로 구세경은 조지아 공대 박사 출신이라고 합니다.



조지아 분자 생물학을 전공했는데요. 구세경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6살입니다.

그리고 현재 보디빌더로 활동중인데요.

구세경은 머슬마니아 대회에 참여하기도 했는데 입문 7개월만에 머슬마니아 대회를 휩쓸었다고 하네요.

당시 머슬마니아 아시아 대회를 석권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구새봄 아나 농구선수 김종규 열애, 김종규 구새봄 나이 그리고 구새봄 언니 구세경은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나운서와 스포츠 스타 커플이 탄생한 것 같네요.

구새봄 김종규 열애에 구새봄 언니 구세경까지 화제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구새봄 김종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