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신혜선 나이 키는?미우새 런닝맨 유재석 신혜선 출연 그리고 신혜선 남자친구?

반응형

신혜선 나이 키는?미우새 런닝맨 유재석 신혜선 출연 그리고 신혜선 남자친구?


[사진-신혜선 인스타그램 신혜선과 성훈]



SBS 예능에 신혜선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네요.



런닝맨 미우새 신혜선 출연


SBS 예능 두 곳에 신혜선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네요.


5일 SBS 예능 런닝맨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신혜선이 출연했는데요.

한날 방송된 예능출연에 신혜선의 활약이 집중되고 있네요.



먼저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신혜선이 유재석과의 인연으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런닝맨에서는 ‘8자 사수 레이스’가 펼쳐졌는데요.

우승자는 포털에 있는 멤버들의 프로필을 변경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습니다.

이에 유재석과 지석진은 8월이 생일인 연예인을 찾아나섰는데요.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던 신혜선에게 전화를 걸어 섭외에 성공했습니다.

신혜선은 인기가 많아지니 변한 점이 없냐는 유재석의 물음에 

잠 잘 시간이 줄어들었으며 광고비도 많이 올랐다며 재치있게 대답했네요.



또한 미우새에서 신혜선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그간 미우새에 출연한 여자 연예인들 중 최연소 게스트라고 하네요.

이때까지 그랬듯 미우새 아들들과 신혜선을 엮으려고? 나이차이를 언급했는데요.

신혜선은 사랑한다면 나이는 상관없다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연애를 해야되는 나이인데 일이 바쁘다고 밝혔네요.


미우새에 연애할 나이, 남자친구 등의 발언으로 신혜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그럼 신혜선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 나이 그리고 남자친구?



[신혜선 나이 학력 프로필]


신혜선은 서울에서 태어났는데요.

1989년 8월 31일생으로 신혜선 나이는 30살이네요.

신혜선은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와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를 졸업했는데요.

신혜선 최종학력은 세종대학교 연기과 졸업이네요.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 YNK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혜선은 얼굴과 달리? 큰 키가 화제되기도 했는데요.

프로필에 찾아보니 신혜선 키는 172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혜선은 그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는데요.

아마 신혜선이 가장 유명해진 것은 바로 검사외전이 아닐까 싶네요.

검사외전에서 신혜선은 강동원과 키스신으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강동원팬들에게 질투와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다섯의 이연태 역으로 인기를 모았고,

황금빛 내인생 서지안 역을 맡으며 생애 첫 주인공을 맡게 되었네요.

그 후 사의 찬미와 현재 방송중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도 

주연을 맡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네요.

이제 신혜선은 조연에서 주연으로 발돋움한 것 같습니다.




신혜선 연관검색어에 신혜선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방송에서 밝혔듯이 신혜선은 현재 일이 바빠 남자친구가 없는 듯 하네요.(물론 공식적으로)

아마 신혜선이 나이가 있어 이런 검색어가 올라오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또한 아이가 다섯에서 함께 출연한 성훈과 케미가 좋아 팬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금일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나이차이는 상관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신혜선 나이 키는?미우새 런닝맨 유재석 신혜선 출연 그리고 신혜선 남자친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신혜선이 한날에 두 군데의 예능에서 얼굴을 비추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간 조연에서 팬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이제 주연으로 자리잡은 듯 한데요.

앞으로도 신혜선의 활약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신혜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hinhs8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