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조현아 채진 사진 해명,어판자카파 조현아 라디오스타 조현아 채진 술자리 나이

반응형

조현아 채진 사진 해명,어판자카파 조현아 라디오스타 조현아 채진 술자리 나이



어반자카피 조현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네요.

그럼 잠시 조현아 프로필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조현아 나이 학력 프로필]


조현아는 어반자카파 멤버인데요.

서울에서 출생했으며, 1989년 8월 28일일 생입니다.

조현아 나이는 30살이네요.



조현아 학력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휴학인데요.

2009년 어반자카파 EP 앨범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네요.


라디오스타 어반자카피 조현아 채진 술자리 사진 해명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간 루머에 대해 해명했네요.


18일 방영된 라디오스타는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특집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방송에는 윤상 김태원 지코 조현아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화제가 된 것은 아마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아닐까 싶은데요.

조현아는 지난 4월에 붉어진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며 큰 곤욕을 치렀습니다.


먼저 지난 4월에 논란이 된 사건을 잠시 살펴보고 가자면요.

인터넷상에는 어반자파카 조현아와 마이네임 멤버 채진의 술자리 영상이라는

내용으로 영상과 사진이 유출되었는데요.

영상을 캡처한 사진속에서는 조현아와 채진이 다소 노출이 있는 복장이었으며,

스킨쉽을 하는 듯한 민망한 자세가 캡처되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마시다 만듯한 술병들이 있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의혹을 가지게 되었고 루머도 확산되었습니다.



루머가 퍼지자 두 사람의 소속사측은 조현아와 채진이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에서 게임을 하는 영상이라고 했는데요.

조현아와 채진은 지인 사이일뿐이며 모임 자리에서 찍힌 단순 영상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런 해명에도 불구하고 루머는 사그라들지 않았는데요.

술자리 게임이라는 해명에 네티즌들은 왕게임이며, 자극적인 벌칙을 하고 놀았다며

논란이 거셌지만 일부에서는 성인인데 사생활에서 하는 것은 문제없다고 의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약 3개월이 지난 18일 조현아가 방송에 나와 공식적으로 해명에 나섰습니다.


[라디오스타 조현아 채진 사건 해명]

-논란 이후 바깥출입을 자제하게 됐다.

-세간에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게임 벌칙이 아니라 투닥거리면서 놀다가 순간 포착된 것이다.

-한 장의 사진만으로 문란하게 놀았다고 판단할 수 없다.

-술자리에서 찍은 사진을 어떤 분이 올리면서 오해를 받을 만한 텍스트를 썼다. 왕게임 같은 걸 했다고 썼더라.

-사진에서 팬티만 입었다고 했는데 집주인의 반바지였다.

-왕게임이나 그런 게임들을 좋아하지 않아 하지 않는다. 



-당시엔 무언가를 뺏고 있었다.

-저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사과드리고 싶었다.

-같이 겪은 동생이 어리다보니 상처를 많이 받았다.

-그때를 사건을 기점으로 밖에 나가는 걸 꺼리게 됐다.

-원래는 주기적으로 외출했는데 요즘엔 주기적으로 나가지 않는다.



지금까지 조현아 채진 사진 해명,어판자카파 조현아 라디오스타 조현아 채진 술자리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조현아와 채진이 사생활 영상이 유출되며 논란이 되었었는데요.

알려진 것과 다르게 몇몇 부분은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연예인의 사생활에 대한 것은 오래전부터 많은 의견충돌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번 사건에서 더 중요한 것은 개인적인 모임의 영상이 '유출'된 것이 아닐까 싶네요.

조현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