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정양 셋째 임신 근황,정양 남편 나이 그리고 정양 보트 북한 월북 사건 무엇?

반응형

정양 셋째 임신 근황,정양 남편 나이 그리고 정양 보트 북한 월북 사건 무엇?





배우 정양이 셋째 임신 소식을 알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입니다.



정양 셋째 임신 근황 알려




배우 정양이 셋째 임신 소식을 알렸네요.


정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홍콩 마카오의 한 워터파크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정양은 수영복을 입은 사진이지만 d라인을 뽐내고 있었는데요.

자신은 현재 임신 5개월이며,

만삭사진 대신 친구가 여행지에서 찍어준 사진으로 대체한다고 말하며

셋째는 빠른 속도가 배가 커져서 놀랍다고 올렸네요.


그럼 셋째 임신으로 근황을 알린 배우 정양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양 남편 그리고 보트 월북 사건 무엇?


[정양 나이 학력 프로필]


정양 본명은 정시원입니다.

정양은 1981년 생으로 알려졌는데요.

정양 나이는 38살이네요.

정양은 1998년 광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0년 MBC에서 방영 된 세 친구에서 섹시한 간호사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그 후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 출연했는데요.

잠시 잠깐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지만 립싱크 파문이 일기도 했지요.



그리고 정양은 어느 순간 배우 활동을 접었는데요.

쉬는 동안 결혼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양은 2012년 호주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정양 남편은 4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라고 밝혀졌습니다.

또한 정양 남편은 화교지만 호주에서 오랫동안 살았다고 하네요.





[정양 결혼 남편 인터뷰/스타뉴스]

-2012년 11월 9일 가족, 친지,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다.

-일부러 알리지 않은 게 아니었다.

-가족, 친지, 지인들만 참석한 조용한 결혼식을 하려다보니 그렇게 된 것 같다.

-현재 남편과 한국을 오가며 행복하게 살고 있다.

-결혼식 후 10개월 정도 남편과 미국, 유럽 등을 여행했다며 허니문이라고 하기에는 좀 특별한 허니문이었다

-남편은 화교로 호주에서 12년 넘게 산 호주인이다.


정양은 남편과 결혼 후 2016년 첫아들을 얻고, 이듬해 둘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그리고 정양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사건이 있는데요.

바로 정양 보트 구조 사건입니다.


[정양 보트 북한 월북?]

-정양 평소 바다 낚시가 취미.

-2008년 일행 3명과 함께 인천 왕산해수욕장에서 레저보트를 타고 덕적도 방향으로 향함.

-하지만 갑자기 나빠진 기상 때문에 방향을 잃음.

-정양일행은 두시간 가량 서해상을 표류한 뒤 오후 2시경 휴대폰으로 해경 122로 조난신고.

-신고를 받은 해경은 보트가 연평도 인근임을 확인한 후 해군으로 통보함.

-보트는 북한 해역까지 넘어갔다가 북한 함정의 추격과 경고 사격까지 받음.



-표류하던 보트에 탄 정양일행은 이날 오후 4시 40분 연평도 인근 해상에서 해군에 의해 구조.

-정양은 배를 구입하려고 시운전 목적으로 나간 것이라고 출항 목적을 밝힘.

-정양 일행은 구조 후 국가기관의 합동심문을 받았음.


취미로 레저보트를 타다가 북방한계선인근(NLL)까지 가게 된 정양.

당시 이 사건이 알려지자 정양이 의도적으로 월북하려 했다는 등의 추측이 쏟아졌는데요.

하지만 이것은 단순 루머인 듯 하네요.

조금만 더 갔더라면 정말 돌아오지 못할 길을 갈 뻔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정양 셋째 임신 근황,정양 남편 나이 그리고 정양 보트 북한 월북 사건 무엇?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정양이 셋째 임신을 하며 근황을 알렸는데요.

정양은 섹시한 이미지로 그동안 사건이 있었는데 현재는 남편과 결혼해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네요.

그 중에서 보트 사건은 지금봐도 아찔한 사건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정양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양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