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린 나이,히든싱어5 린 남편 이수 그리고 린 히든싱어 현진주

반응형

린 나이,히든싱어5 린 남편 이수 그리고 린 히든싱어 현진주




히든싱어5에 가수 린이 출연해 화제입니다.



히든싱어 린 그리고 현진주


히든싱어5에 가수 린이 출연했습니다.


15일 방송된 JTBC 예능 '히든싱어5'에는 가수 린이 원조가수로 출연했는데요.

린은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습니다.


린은 수많은 ost에서 절절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 mc 전현무는 린이 ost의 여왕인데 ost를 많이 부르면서 달라진 점이 있는지 묻기도 했습니다.

이에 린은 자신은 원래 노래를 부를 때 기교를 많이 부리던 스타일이라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ost를 많이 부르면서 창법이 변했다고 답했네요.

이유는 화면 속 배우의 연기에 자신의 목소리가 녹아들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때문에 자신의 음악적 스킬보다는 담담한 목소리로 부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시작된 린의 히든싱어는 매번 그렇듯 1라운드부터 난관에 빠졌는데요.

1라운드 미션곡은  '사랑...다 거짓말'이었습니다.

그리고 첫 탈락자는 다행히? 린이 아니라 모창능력자였는데요.

린은 26표를 받았고, 탈락자는 30표를 받으며 린은 4표 차이로 살아남게 된 것이죠.

그리고 탈락자는 'LA 린'으로 불리는 현진주였는데요.

참고로 현진주는 2015년에 데뷔한 가수였습니다.



현진주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7'과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지난 4월에는 3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계속해서 린과 모창능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히든싱어5 린 편을 시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가수 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린 그리고 남편 이수


[린 나이 학력 프로필]


가수 린의 본명은 이세진인데요.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1981년 11월 9일에 태어났네요.

린 나이는 37살입니다.

린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인데요.

2001년 1집 앨범 'My First Confession'로 데뷔했으며,

수많은 인기 드라마의 ost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린의 남편은 가수 이수인데요.

이수 본명은 전광철이며, 1981년 4월 22일생입니다.

이수 나이는 37살로 린과 동갑이네요.

이수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인데요.

2000년 문차일드 1집 앨범 [Delete]로 데뷔했습니다.


[이수 나이 학력 프로필]


두 사람은 2013년 열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열애설 보도 후 린과 이수는 열애를 공식인정하며 공개연인이 되었습니다.
원래 두 사람은 10년지기 절친이었다고 하는데요.



 
2012년 이수의 엠씨더맥스가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소속이 되었고,
그 후 동료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2014년 9월 19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아직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린 나이,히든싱어5 린 남편 이수 그리고 린 히든싱어 현진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히든싱어에 린이 출연했는데요.
여전히 린의 노래는 심금을 울리는 것 같네요.
앞으로 린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린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