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성우 나이,사람이 좋다 신성우 아내 아들 그리고 신성우 결혼 리즈

반응형

신성우 나이,사람이 좋다 신성우 아내 아들 그리고 신성우 결혼 리즈




사람이 좋다에 신성우가 출연해 화제입니다.



사람이 좋다 신성우 아내와 아들 공개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신성우가 일상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10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가수 신성우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신성우는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성우의 아내는 16살 연하라고 하는데요.

직업은 플로리스트였고 과거 신성우와 십여년 동안 오빠 동생으로 알았던 사이라고 하네요.



[사람이 좋다 신성우 아내와 러브스토리]

-연애할 때 아내가 여행 다니는 걸 의외로 좋아했다. 

-함께 바이크를 탔는데, 한 번 크게 싸운 적이 있다.

-이 정도 싸웠으면 이 친구하고 끝나겠구나 생각했다.

-앞이 안 보일 정도로 비가 내렸다. 앞에 가는 차의 라이트도 안 보일 정도였다.

-뒤에서 아무 소리 없이 묵묵히 있더라. 세 시간 반 정도 지났을 때 처음으로 말을 꺼냈다. 

-'괜찮니?'라고 물어봤더니 '괜찮아'라고 하더라.

-그때 느꼈다. 뒤에서 꼭 안고 있기에 이 친구는 내가 뭘 해도 인생을 같이 살 수 있겠구나.



그리고 방송에서 아내를 공개했지만 아내의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는 신성우가 스토킹을 당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집안에 보안을 철저하게 신경쓴다고 합니다.


그럼 늦은 나이에 결혼해 아들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신성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성우에 대해


[신성우 나이 학력 프로필]


신성우 본명은 신동윤인데요.

음력으로 1967년 음력 4월 19일생이라고하며

신성우 나이는 52살이 되겠네요.



신성우는 숭실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최종 학력은 중앙대학교 조소과 학사라고 합니다.

또한 신성우는 현재 백석대학교 뮤지컬학과 부교수로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신성우는 과거 긴 머리스타일과 조각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신성우의 별명은 테리우스로 그의 리즈시절 외모는 아직도 거론되곤 합니다.


[신성우 리즈 시절 모습]



현재 나이 52살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외모가 돋보이는데요.

그래서일까요? 신성우는 16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에 성공하게 되지요.

신성우는 지난 2016년 12월 12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4년간 교제한 16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올해 1월 득남의 기쁨을 맞이했는데요.

아들 '태오'를 얻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하네요.



지금까지 신성우 나이,사람이 좋다 신성우 아내 아들 그리고 신성우 결혼 리즈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신성우가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늘 카리스마있는 모습만 보다가 늦은 나이에 아들과 씨름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뭔가 새롭네요. 하지만 스토킹에 시달리고 있다고 해 안타까운데요.

스토커는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는지 답답하네요.

어찌되었든 스토커에게 벗어나길 바라며, 신성우씨가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

신성우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